기본개념과 실전연습 마더텅 고등수학 3800제 수학 1 (2024년용) - 처음 고등수학을 배우는 분들을 위한 기본 실전 마더텅 고등수학 (2024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하면 생각나는 것이 바로 기출문제와 많은 문제들이 있다는 점이다.

특히 수학을 공부하다보면 어려워하고, 막히는 부분이 많아서 어떤 문제집을 풀까 고민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실 기본 문제들은 정말 많이 풀다보면 규칙이나 흐름을 파악하기 쉬워서 문제량이 많은 마더텅 3800제 수학1은 알게 되었다.



유형문제집에 속하는 부분도 있지만 개념도 적당하게 구성이 되어 있고,

마더텅3800제의 모든 문항을 다 풀게 되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볼 수 있다.

개념이 적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게 아니라서

간단하게 보고 많은 양의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좋다.



문제 중에서 단순한 문제들 뿐만 아니라 교육청 기출 모의고사 문제들도 수록이 되어 있어서 다양한 난이도와 분위기를 풀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문제 구성은 해당 부분의 비슷한 형태나 난이도 순으로 구분 지은 것 같고,

단계적으로 풀기에 좋았다.



해설지도 그림이 있고,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가독성이 좋았고,

간단하게 나와있어서 큰 부담은 없었다.

그리고 난이도에 맞게 시험에 나오는 유형문제,

중단원 종합 문제 등

기본개념과 실전연습을 모두 할 수 있는 문제집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배울 때 많이 사용하면 좋겠고, 동영상 강의도 무료 제공 되니까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협찬] [출판사를 통해 교재만을 지원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