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 핵심영어 단어.숙어집
성문출판사 편집부 엮음 / 성문출판사 / 200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핵심영어 하는 사람들이 단어 찾기 귀찮으면 쓰라고 만들어놓은 책이다.  나는 이 책을 사지 않았지만 내 친구놈이 하는 것을 보고 이 책에대해 알게되었고 성문출판사에서 이 단어장 말고도 다른 단어장을 만들어 팔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런데 영어 공부의 기본은 단어를 자기가 알아서 찾아가며 공부하는 것이다. 이 책 백날 외워봐라. 또한 외우는 방식도 다분히 최구식 이라서 그나마 별 효과도 없다는 것이다. 여하간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문제는 아닌 고로 알아서 사시기를 바란다.  나는 성문 책도 사지 말것을 주장하는 사람인데 여하간 단어장을 살 것인가 하는 문제로 복잡 다단한 머리를 굴리고 있는 불쌍한 내 또래 친구들을 위해 해 주는 말인 것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딥블루 2021-01-26 16: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어공부나 제대로 해보고 하는 말인지?
성문기본, 핵심, 종합으로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들어가니 대학생들이 토플을 보길래
나도 이재옥토플, 아카데미토플을 사서 문제를 풀어보니 그냥 술술 풀리더라...
사회 나와서도 외국인과 대화를 할때....긴 문장을 요구하는 대화는 성문영어에서 배운
문법을 토대로 대화를 해나갈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