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비밀지도 - 부자가 되는 가장 빠른 길
마크 빅터 한센 지음, 정수란 옮김 / 레몬한스푼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 : 부의 비밀지도

저자 : 마크 빅터 한센

출판사 ; 레몬한스푼

출판년도 : 2022

 

<부의 비밀지도>는 독자들의 멘탈을 다 잡아 성공의 궤도에 가장 빠르게 올라타게 할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 책을 읽는 동안 계속해서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졌었다. 이 책을 읽는 다면 누구나 그런 생각을 할 것이라 생각한다. 반드시 읽어 보길 바라고 평생 소장하여 번아웃되거나 힘들 때 꺼내서 읽는다면 당신은 행복하고 즐겁고 자신만만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좋은 책을 출간해준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의 저자 마크 빅터 한센과 출판사 <레몬한스푼>에 감사드린다.

 

책의 모든 내용이 좋지만 굳이 몇 구절 적는다면

 

내가 허락하지 않는 한 누구도 나를 좌절시킬 수 없다

<엘리너 루스벨트, 프랭릴 루스벨트 대통령의 부인>

 

내가 아는 한 야망이 작아서 좋을 일은 없다. 그것은 당신에게도 불행이고 주변사람들에게도 불행이다. 당신은 높고 고귀하고 영감을 주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의 망상 활성화 메커니즘을 켜고, 숨뇌를 자극하고, 인간 바이오컴퓨터가 가장 높은 레벨에서 힘껏 작동되게 해야 한다. 당장 큰 소리로 말하자. “난 준비됐어.”

 

 

당신이 행복하려 한다면 행복할 수 있다. 건강해지려 한다면 건강해질 수 있다. 부자가 되려 하는 만큼 더 큰 부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의 마음과 올바른 생각은 어디든 갈 수 있는 티켓이 될 수 있다. 자기 완성형 번영을 누리기로 결정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저자 스티브 코비 박사는 성공하려면 비전을 말해야 하지만 비전을 말로 꺼내려면 먼저 비전이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101가지 목표를 적으라고 가르친다. 나는 당신의 영혼을 산 채로 찌르러 왔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만큼 아주 많이 이룰 수 있다.

 

1961년 항공우주학자인 베르너 폰 브라운은 케네디 대통령의 상상력을 자극하면서 사람이 달에 착륙하는 일은 가능합니다. 러시아를 이기고 우주 경쟁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 날 케네디 대통령은 미국 대중 앞에서 앞으로 10년 안에 우리는 인간을 달에 안전하게 착륙시킬 것이다.” 연설했다. 그 꿈은 이루어 졌다.

 

우주는 유일하게 계속되는 자기 영속적이고 끝이 없는 시스템이다. 이는 당신을 개방형 시스템으로 만들 것이다.

 

1%의 의심에도 당신은 아웃이다. 결과를 얻기 전 마음의 상태가 먼저 존재해야 한다. 마음에서 꺼내기만 하면 그것은 기이하고 훌륭하고 맛이 뛰어난 형태로 돌아온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당신이 그것을 우주에 내놓는 순간, 누군가가 와서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내가 창조주라면 파산을 만든 사람도 나이다.

 

영감을 주는 오디오를 들어라. 나는 다행스럽게도 캐벗 로버트의 <당신은 원인입니까, 결과입니까 Are you cause or you effect>라는 오디오 테이프를 듣게 되었다. 그는 당신은 환경의 피조물입니까, 창조주입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이 테이프를 287번 들었다. 케벗은 위를 쳐다보면 위로 올라간다,’고 했다. 나는 진짜 대단해.’라고 생각했다. ‘캐벗이 내 목숨을 구하고 있다.’

 

거대한 물줄기에 휩쓸려 앞으로 나아가게 될 때가 있다.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애플을 시작할 때 둘은 마스터 마인드 파트너였다. 당시에 함께 참여하거나 주위에 있던 58명의 사람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백만장자가 되었다.

 

우리는 제한이 없는 창조 경제의 시대에 살고 있다. 지금 지구에 살고 있는 80억 명 모두가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충분한 돈이 있다.

 

누구든지 한계에 갇히지 않고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거래할 수 있다. 유일한 한계야말로 당신의 생각이다.

 

핵심은 인식을 바꾸면 결과도 바뀐다는 점이다.

 

모두가 당신의 고객이거나 당신이 그들의 고객이다. 그것이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이다. 우리는 모두 서로를 섬기기 위해 여기 있으며, 기왕이면 최고로 섬기기를 희망할 것이다.

 

아이디어 지분은 가장 위대한 것 중 하나다. 우리 시대의 위대한 부의 축적자들에 대해 읽어 가다 보면, 그들 모두는 기본적으로 아이디어로 부를 쌓았다.

 

번영은 내부의 작업이다. 번영의 사고방식은 무한한 부와 자기완성형 번영으로 이어지는 일종의 보상을 제공한다.

 

당신은 몰라요, 마크. 나는 고정 수입이 없어요.”라고 말할지 모른다. 고정 수입 같은 것은 없고 고정 마인드셋만 있을 뿐이다. 오직 당신만이 마음을 통제할 수 있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시작되면서 이내 당신은 번영한다!

 

누가 당신의 금전 상황을 돌봐야 하는가? 당신이 해야 한다.

 

일종의 성공 철학가로서 말하건데 당신이 아주 많은 목표를 세웠으면 한다.

 

우리 각자는 혼자가 아니라 모두 하나가 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내 안의 영혼이 당신안의 영혼을 존경한다.

 

<부의 비밀지도>는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은 더 큰 성공을,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성공을 실현할 수 있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 싶은 모든 사람의 일독을 강추한다. 나는 책의 이 말을 특히 좋아한다. “다른 사람의 자원을 활용하여 부를 축적하라. 이것이 끝없는 부로 이끄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솔루션이다.”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a_seong_mo

#부의 비밀지도#마크 빅터 한센#레몬한스푼

#인생지침#인생방향#어떻게살것인가#불확실한미래#희망#열정#용기#좋은글#좋은글귀#동기부여#자기계발#배움#성장#인생글#목표달성#인생명언#명언#글귀#자기계발러#성공글귀#인간관계#김주난작가#시크릿#감사#감사일기#부와성공의법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