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영어 잘하면 소원이 없겠네 - 미드에 가장 많이 나오는 TOP 2000 영단어와 예문으로 배우는 8주 완성 리얼 영어 소원풀이 시리즈 9
박선생 지음 / 한빛라이프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해 아이랑 저랑 했던 약속 중의 하나가

아이는 한글로 저는 영어로 일기 쓰기 였습니다..

물론..... 전 부끄럽지만 거의 못썼어요

아이와 제가 학교 적응기간도 지나고 이제 한숨 돌리면서

다시금 든 생각이 영어공부였습니다.

작심삼일도 매일 마음 먹으면 꾸준히 할 수 있다고

매일매일 작심삼일이라는 기분으로 해나가기로 했습니다.

미드랑 영드를 좋아하는 터라 [나도 영어 잘하면 소원이 없겠네]는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 할 수 있는 딱 좋은 책인것 같아요~~

책에 수록된 미드 목록을 잘 정리해줘서

책으로 공부하면서 미드도 편하게 찾아 볼 수 있게 해줘서 편리했습니다 ㅎㅎ

넷플릭스에서 나오는지도 체크해주는 친절함~~

안타깝게도 본게 없어요..

열심히 챙겨보면서 공부 해야겠습니다 ㅎㅎ

악필이라 직접 공부한 내용을 보여드리긴 힘들..ㅎㅎ

지금 16번째 하는 중인데 그래도 몇십년을 깔작깔작

영어공부를 빙자한 미드나 영드를 봤다고.....

아는 단어도 쏠쏠하게 나옵니다~

그래서인지 더 쉽게 진도가 나가는 것 같아요 ^^

모든 단어를 완벅하게 익히면 좋겠지만 일단은

한번 훓어보기로 진도를 쭉쭉 빼고 있습니다 ㅎㅎ

책으로 공부하면서 미드를 병행해서 볼 수 없기때문에

발음등을 공부하기 힘든데요

요롷게 페이지마다 QR코드가 있어서 들으면서 공부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영어공부책도 많지만 미드나 영드를 좋아하신다면

이책으로 공부하시는 것 강추합니다~~

알고 보면 더 재미있다고 미드보면 은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것이

뭔가 더 재미있고 흥미롭게 미드를 볼 수 있습니다 ^^

#영어공부 #영어 #미드 #영드 #나도영어잘하면소원이없겠네 #컬처블룸 #네이버카페 #서평이벤트 #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