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든 세계지도로 세계여행 계획하기 - 전세계 여행/문화, 역사이야기를 담은 세계지도, 2022-2023 개정판 ㅣ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다들 한번씩은 생각해본 적 있지 않은가.
내 방 한 벽면은 세계지도로 가득 채우고 싶은 거. 나는 그런 로망이 있다. 아주 큼지막한 세계지도를 방 한쪽에 붙혀서 다음번에는 어디로 가볼까 하는 기대감 가득한 하루를 보내는 거. 상상만으로도 그 하루가 너무 재미있을 거 같다.
<에이든 세계지도로 세계여행 계획하기>는 거기에 아주 부합하는 아주 좋은 책이다. 거기다가 지도가 방수재질이라서 쨍쨍-하다. 손으로 만지기만 해도 튼튼함이 느껴진다.
그리고 단지 여행지도가 아니라 역사/문화/세계적 사건을 지도 위에서 한번에 익힐 수도 있다. 이럴수가, 내가 또 사학과 전공자로서 이런 걸 굉장히 좋아라 하는데. 너무 완벽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세계지리도 익히고 세계역사도 익히고, 그러면 자연스럽게 여행가고 싶은 생각도 빡! 들테고.
전체적인 구성은 다음과 같다. 대형지도 2장, 여행지도 책장, 스티커 등.
군더더기없이 깔끔하다. 정말 나같이 직접 여행계획짜는 아날로그형 인간이라면 이거는 기회가 될 때 쟁여두기 안성맞춤이다.
여행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세계지리/역사에 관심있는 사람, 집 안에 똑똑이 혹 똑순이 키우고 계신 맘들.
좋은 학습 자료임과 동시에 여행욕구 활활 불태우게 만드는 책이다.
꼭 구입하셔서 일상 속에서도 여행 속 설렘 그대로 느끼시길.
이 지옥같은 코로나 언넝 끝나고 다들 여행가서 숨통트이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