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링 아트 컬러링북 - 네이처 테라피 레터링 아트 컬러링북
류보미 지음 / 지콜론북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봄을 담은, 레터링 아트 컬러링북입니다.
설명도 멋지게 쓰여있네요.
컬러링북은 집중하는 동안 힘든 걸 다 잊게 되어있어서
힐링이라고 하나 봅니다.


뒷면!
빨간 부분이 띠지가 아니라 표지에요~
포인트가 되어서 눈에 띄어요!


어마어마하게 봄이 담겨있어요.
요즘 날씨 무척 더워서 5월 초라는 시간과는 다르게
여름이나 마찬가지잖아요.
그래서 이 컬러링 북으로나마 봄을 조금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타 컬러링북의 컨셉과는 살짜기 다른
레터링에 컬러링을 입히는 방식이고
이중으로 된 테두리를 칠해도, 칠하지 않아도 예쁜 것 같아요.


예쁜 봄. 산딸기이려나요?
몽글몽글함도 있는 그런 봄이에요


아기자기하고 싱그러운 봄. 나뭇잎이 가득한
초록색으로 물들 것 같은 봄.


벚꽃이 가득할 것 같은 봄!


우아하고 기품있는 무늬의 봄!


도일리같이 아름다운 봄.


화려한 축제가 벌어질 것 같은 봄.


저는 이 큰! 꽃이 있는 화사한 봄이 마음에 들었어요.


연보라로 살짝 칠해주고나서, 분홍분홍하게 물들이려구요.


분홍하게 칠해주고,
아래 쪽 꽃은 빨갛고 분홍색이 같이 있도록..


나뭇잎도 제 마음대로-


섞어서 칠하려고 했는데,
줄무늬같은 느낌이 너무 남아버렸네요.
저는 이중 테두리를 남겨두는 게 이쁜 것 같아서
테두리는 따로 안 칠했어요


가지도 칠해주고..

 

저만의 봄 완성!!
더운 날씨에 봄 만끽한 아리따운 컬러링 북이었어요.
다른 컬러링 북과는 다르게
레터링에 꽃들이 가득하다는 특이함도 있었고,
무늬들도 오밀조밀하고 예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