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유혹하는 마케팅 글쓰기 - 30일 완성 명강사 시리즈 5
송숙희 지음 / 팜파스 / 200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11월 9~10일 읽음

 

   제목대로 고객을 유혹해서 구매를 하게끔 유도하는 전략 글쓰기 비법책이다.

장사를 하거나 인터넷 전자상거래, 혹은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하는

사람들이 기획서를 더 잘 쓸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제시해 준다고 해야겠다.

마케팅은 이름은 거창하나 옛날로 치면 장사수완이란 생각이 든다.

그 장사수완은 예전엔 얼굴보고 직접 말하는 것이었지만,

이제는 보험도 찾아다니는게 아니라 개인 홈피나 블로그, 카페를 통해 고객관리를 하고

남다른 정보력을 키워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라는 얘기나 나온다.

문득 나만의 전문성을 위한 분야는 어떤 것을 할 것이며,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글은 어떤식으로 쓸지 생각해 보게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