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청약 이렇게 쉬웠어? - 1년 만에 1,000명이 넘는 부린이를 청약 당첨으로 이끈 실전 노하우 대공개!
김태훈(베니아) 지음 / 지혜로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경제적자유와 시간적자유를 이뤄낼 바라미가입니다.

아이를 낳고 정말 팍팍한 현실을 마주했습니다. 숨만 쉬어도 나가는 돈이 월급의 절반이 넘었고, 남부럽지않게 아이도 키워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월급받으면서 가능할까...? 라는 생각에, 좀이라도 잘 살아보려고 재테크를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경매 등으로 재테크를 배웠는데요. 재테크에 대해 배우면서도 청약에 대해서는 꿈도 꾸지 않았습니다.

가점도 낮았기에 가점 높고, 부양가족이 많은 사람들만 당첨되겠지, 그런 사람들만 피주고 팔고.. 그 세계가 어떤 세계인지 알아볼 생각도 하지도 않고 어차피 내 것이 아닐거라 생각하고 넘겼던 지난날이였습니다.

하지만 청약은 정말 가장 맨 먼저, 기본으로 알아야 할 지식인 것 같습니다.. 청약을 알고 모르고는 포지션부터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재테크를 배우고 뭔가 해보겠다고 이상한 갭투자를 한 적이 있었어요. 그 지방의 낡은 구축 아파트로 기회인 신혼특공 홀랑 날려먹었었죠...

아파트청약 이렇게 쉬웠어 책을 먼저 알았더라면..ㅠㅠ그렇게 소중한 무주택 자격을 그냥 날려먹진 않았겠죠.

무주택이 왜 소중하냐구요?

[아파트 청약 이렇게 쉬웠어?]를 읽어보시면 알게되실 거예요!

정말 청약에 대해서 A부터 Z까지 아낌없이 풀어놓으셨습니다.



저자인 베니아님은 1년만에 1천여명이 넘는 부린이를 청약당첨으로 이끄셨습니다. 저도 베니아님에게 청약을 배우고 스터디도 해봤는데요. 정말 외계어같은 청약언어를 쉽게 명쾌하게 정리해주셨어요.

덕분에 저도 작년에 실거주집 프리미엄매수를 할 수 있었고, 미분양 줍줍, 청약당첨 등 여러 방법으로 새 아파트를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청약 방법을 알게되니 가족들에게 도움도 줄 수 있고 어느 방법이 최선일지 같이 고민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있습니다.

가점이 낮은자도, 유주택자도 당첨될 수 있는 청약 비법! 궁금하지 않으세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아파트,정책을 알고 내 가점, 상황을 알면 정말 청약은 남의 일이 아닙니다!!

[아파트청약 이렇게 쉬웠어?] 책 읽고 꼭 청약 도전해보세요! 아직도 기회가 있으니까요!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