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 누리공 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아이누리 편집부 지음 / 아이누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오리고 하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서 체험단을 신청을 했다.

보자마자 너무 좋아할 거 같았는데, 둘째는 "에이~~ 포켓몬 아니네요 --;;" 하더니 쿨하게 가버리고, 옆에 있던 큰아이가 대신 만들기를 한다고 나섰다.

 영상을 찍겠다고 했더니, 유투브에 올리는 것 처럼 해야겠다며 의지를 불태우는 첫째 ㅋㅋㅋ

 형이 하는 것을 보더니, 옆에서 종이 뜯는 거라도 돕고 싶다고 하더니.. 열심히 종이를 다 뜯곤 

다시 쿨하게 "형~~ 화이팅"을 외치곤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하러 갔다.(역쉬 4차원 둘째 ㅋㅋ)


 이제부터는 큰아이만의 시간..... (엄마와 단 둘이서 시간을 보낸다고 신이 났다 ㅋㅋㅋ)

무빙 페이퍼 토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누리공 종이 페이퍼 2장, 그리고 왼쪽 아래 있는 거 (이거 정말 중요합니다. 고무줄을 걸기위한 도구입니다), 그리고 설명서 2장 


이제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1. 페이퍼 종이를 다 뜯습니다

2. 그리고 풀칠을 한 부분을 하나하나 접습니다. 

(집에 공구용 본드가 없어서 딱풀로 붙였더니, 나중에 다시 벌어져서 스케치 테이프로 붙였습니다.)

3. 접은 부분에 풀칠을 하며 모양을 만들어 갑니다. (이때 순서가 매우 중요합니다. 고무줄을 걸어야 되기 때문에 순서대로 풀칠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끝 번호까지 다 하면, 완성이 됩니다. 

5. 놀이방법을 숙지하고 놀이를 하면 됩니다.


이제 부터는, 저희 아이가 페이퍼 토이를 만드는 순서부터 놀이 방법까지 찍은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둘째아이는 형이 만든 것을 가지고 노네요 ㅋㅋㅋ


큰아이는 만들기만 하더니 동생에게 주네요 ㅋㅋㅋ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허니에듀와 아이누리에 감사함을 드리며 체험을 마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