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민한 나를 사랑한다 - 나겨울 작가의 예민함에 대하여
나겨울 지음 / 드레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좀 많이 예민합니다.
청력도 나름 소머즈급이라 ...
(소머즈 아시나요? 🤣🤣🤣)

자다가 조금만 뿌시럭
소리가 나도 잠에서 깹니다.
눈치도 나름 빨라서 입사하는 곳마다
안해도 되는 일을 만들어 하고 다니는...

다른 사람이 신경 쓰지 않는 냄새도 잘 맡구요.
먼지도 눈에 너무 잘 보입니다.
생각도 참 복잡하게 많이 합니다.

이러면서 저 자신을
피곤해 한적도 있고
참 피곤하게 산다고
스스로에게 말한 적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한 제 모습은 삼각형도🔺️ 아닌
육각형✡️ 팔각형인⚛️ 것만 같았습니다.
그래서 동그라미가🔴 되고 싶었습니다.

우리집에는 동그라미가 한분 계십니다.
그 동그라미는 매우 행복합니다.

저도 소소하고 사소한것에
행복을 자주 느끼는 편이지만..
우리집 동그라미 그 분은
근심 걱정 없이
마냥 행복해 보입니다.

저보다 한참 앞선
긍정의 동그라미로 보입니다.
저는 그런 성격이 안되다 보니
마냥 부러운적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민한 나를 탓하며
내가 변해야해 하면서
이런 내 자신을 고쳐보려 하고
무던해지려 노력했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난 지금
나를 안아주고
보듬어 주지 못함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나에게 얼마나 엄격했는지..
-------------------
'너 정말 괜찮은 사람이야!' 라고
스스로 에게 말해봅니다.
하지만
'나 정말 괜찮은 사람인거야?' 하면서
반문을 하기도 했지요.

📖이 책을 만난 지금
이제 더 이상 반문하지 않기로 합니다‼️

🌷나 자신을 돌아보게 하고
너 정말 괜찮은 사람이야❗️ 라고
확실하게 말해주는 책

🌷예민함이 단점이 아니란 걸
확실히 알려주는 책

🌟예민한 사람 필독서🌟
첫장부터 마지막장 까지
끝까지 나를 위로해준 책
(중간중간 울컥울컥🥹🥹)

🔖페이지수 161
🔖앉은자리에서 그냥 다읽기 쌉가능!!
🔖가독성 최상상!!

“나는 예민한 나를 진심 사랑합니다!”

🌟예민하다 생각되시면
이 책 꼭 읽어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나겨울 작가님이 모집하신 서평단에 당첨되어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