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위너 - 오늘의 나를 뛰어넘는 7가지 기술
최해원(해원칭) 지음 / 미다스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받고 몇장 넘겼을 때 직감했다.
책을 펼치면 아무일도 못하고 엉덩이가 의자에 달라 붙어 움직일 수 없을꺼 같은 느낌!

예감적중!!
나는 앉은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았다.
아니!! 꼼짝 할 수 없었다.

보통의 사람이 라이프위너가 되어 특별해지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책!

너무나 평범한 사람이 삶의 위너가 되어 할 수 있다고!!
라이프위너의 삶을 시작하게 만들어 주는 동기부여
끝판왕 책!!

항상 옆에두고 봐야할 책
놓칠 말들이 하나도 없다.
무엇을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따라하자!
따라만 해도 라이프위너👍 갓생!!

책 중간중간
"나를 라이프 위너로 만든 문장들" 과
"라이프 위너가 말한다" 부분들의 내용도 희망과 용기를 준다. 너무 좋다!!

동기부여 팍팍 받고 갓생살고 싶다!
인생의 라이프 위너가 되고 싶다!
나를 찾고 뭔가를 하고싶다!
그냥 무조건 추천 추천!!

이제 나에겐 최고의 라이프 위너가 되길 응원해주는
든든한 응원단장님이 생겼다.

중요한 것은 자신에 대한 믿음이다.
지금 당장 결단하고 실행에 옮기자!
당신은 할 수 있다!

@blabla_lizzypark
@haewon.ching

이 책은 #블라블라리지팍 님께 도서를 '협찬'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writing_rabbit___ (글토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