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업 후쿠오카 (2023~24 최신 개정판) - 유후인.벳푸.나가사케.기타큐슈 Close up (에디터)
유재우.손미경 지음 / 에디터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만간 일본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일본만큼 자유여행하기 좋은 나라는 없죠? 패키지가 아닌 자유 일본여행을 위해 가이드북 한 권쯤은 필수! <클로즈업 후쿠오카 2023~24 최신개정판>을 만나보았어요.



후쿠오카엔 서너번 다녀왔지만 아이 키우느라, 또 코로나로 여행이 제한되면서 희미해진 기억들... 이번에 후쿠오카를 찾으면 거의 10년만인가봐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클로즈업 후쿠오카> 가이드북으로 무엇이 변했는지,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할지 꼼꼼하게 체크해봅니다. 



요즘 인터넷에 워낙 여행정보가 많긴 하지만, 여기저기 흩어진 정보들을 일일이 검색하기는 쉽지 않아요. 그래서 교통, 음식, 쇼핑, 관광지 모든 것이 총망라된 가이드 북 한 권쯤 있으면 여행계획 세우는 것이 좀 더 쉽고 빨라지죠. 


또, 인터넷 상에는 개인들이 만들어내는 잘못된 정보나 오류 등도 많이 발견되고, 시간이 지나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어 포스팅 날짜도 꼭 확인해보는 게 좋아요. 최신 개정판의 여행 가이드 북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클로즈업 후쿠오카 가이드 북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상세한 정보! 저는 자유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게 교통정보라고 생각하는데요, 어떤 교통 옵션들이 있는지, 관광지간 이동시에는 어떤 교통수단을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어 좋더라고요. 



클로즈업 후쿠오카가 남달랐던 점 또 한 가지! 바로 음식에 진심이라는 점입니다. 저는 자유여행을 가면 가장 난감한 게 뭘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딱히 미식가 타입도 아니라 눈에 띄는 곳 아무데서나 먹다보니 실패도 많이 했어요. 



그런데 클로즈업 후쿠오카는 추천하는 레스토랑과 메뉴들이 알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어 끼니 걱정을 덜어주네요. 특히, Must Eat, Must Buy 페이지를 보면 일본 여행을 대표하는 초밥, 라멘, 슈퍼마켓 먹을거리 등이 잘 나와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 



클로즈업 후쿠오카는 후쿠오카, 유후인, 벳푸, 나가사키, 기타큐슈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북큐슈 지역을 상세하게 안내하는 가이드 북! 다자이후, 하우스텐보스, 우레시노온센 같은 소도시 지역도 빠뜨리지 않았어요. 맵북과 함께해 여행가방에 챙겨가면 즐거운 여행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