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의 알고리즘 (골드 에디션) - 잘될 운명으로 가는
정회도 지음 / 소울소사이어티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 2년동안 심적으로 많이 힘든 시간들을 보냈었어요. 그러면서 자꾸 이 힘든 마음이 언제 괜찮아질까 내 힘든 상황이 언제쯤 좋아질까 계속 걱정하고 더 힘들어하고 버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그러다가 우연하게 유튜브에서 타로보는걸 알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꾸준히 이것저것 보다가 타로마스터 정회도님의 채널을 꾸준히 보게 되었어요. 항상 끝에 잘될 운명이라고 해주시는 말이 얼마나 힘이 되던지, 아직도 타로 영상이 올라오면 바로 보고 또 이야기도 듣고 위로도 받고 희망도 얻고 그렇게 하고 있었는데 책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운명도 운도 다 결국 내 마음을 어떻게 먹고 살아가는지에 따라 변화하고 또 내가 하는 행동과 말에 따라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 좋은 삶으로 나아가기 위해 항상 더 알고 싶었던 운의 알고리즘에 대해 궁금했어서 더욱 기대 되더라구요.


항상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하지만 노력만 한다고 모든것이 다 노력만으로 이루어지는것은 아니라는걸 잘 알아요. 물론 운이 따를때 노력하고 준비되지 않았다면 더욱 그 행운을 잡을 수 없을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노력만 한다고 해서 모든것이 다 이루어지는것은 아니거든요. 운이라는것에 대해 항상 궁금하고 어떻게 하면 더 운좋은 사람이 될수 있을까? 그걸 노력하면 되는걸까 생각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조금 더 깊게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노력하면 어느 정도의 삶은 누리며 살 수 있으나 진짜 성공하는것은 결코 노력만으로 되는게 아니라는것을 매번 깨닫는것 같아요. 그래서 운을 잘 알고 행운을 잘 받아들이며 누리고 살아가는것이 중요한데 이 책을 읽으며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선 나의 삶을 위해 목적지를 잡고 그 목적지로 가는 방향을 알고 규칙을 배우고 더 빨리 가기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게 되어 좋았고, 또 힘든 상황을 멈추고 피해가는 법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좋은 방향으로 가는것도 중요하지만 항상 인생에는 변동이 있고 그런 상황에 유연하게 반응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또한 미리 더욱 좋은 방향으로 바꾸어서 가는 방법과 언제 어떤 상황에 어떤 선택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조언도 들을 수 있어서 앞으로 제가 보낼 이 시간들이 조금은 더 단단하게 그리고 긍정적인 기운을 받으며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더라구요.


항상 유튜브에서 보면서도 힘을 받았는데 책을 읽으며 더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알차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정말 힘든시간 매일 매 순간 조금씩 숨이 트이고 힘이 되어준 작가님 그리고 타로마스터님께 감사드리고 조금 더 이 알고리즘 법칙을 이용해 행복한 그리고 운좋은 삶을 살아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