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운 - 부가 시작되는 일상의 비밀
리노이에 유치쿠 지음, 문기업 옮김 / 현익출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이 많고 싶다. 부유하게 사고싶은거 다 사고 더 자유롭게 많은것을 선택하며 살아가고 싶다. 이렇게 바라는 사람은 나만은 아닐텐데 돈을 많이 벌고싶어한다고 정말 많이 벌어지는것은 아니고 그렇다면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어떤 방법을 써봐야 좋을지 알수가 없다. 갑자기 스스로 사업을 시작할수도 없고 뭔가 조금씩 내가 실천할수 있는것들을 하나하나 해나가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은지 알수가 없어서 궁금해하고 있던 참에 금전운이 좋아지는 방법을 알수 있는 책이 있어 읽게 되었다. 많은 책에서 생각이 많거나 힘들때는 집을 둘러보라고 했다. 집이 많이 지저분하고 정리되어있지 않다면 그말은 내 마음과 생각도 그렇게 엉망이라는 거라고 했다. 최근 정리를 시작하며 조금 더 나에게 운이 좋아지는 정리법을 더 알고 싶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하나하나 실천해볼 수 있을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됐다.


 


책의 목차를 보니 굉장히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있었다. 뭔가 이렇게 풍수적으로나 다양한 방면으로 돈의 운을 높이기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처음으로 배울수 있을것 같았다. 이런걸 알려주는 사람은 없었고 그런 책도 없었는데 이번에야말로 뭔가 작게 변화를 주면서도 좋은 공간을 만들고 좋은 습관을 만들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았다. 물론 돈을 좋아하고 돈이 많으면 참 행복하다고 말하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지폐를 관리하고 동전을 따로 둔다던가 하는 작은 팁들은 몰랐었는데 책을 읽으며 이렇게 잘 보관해야겠다 싶고 재미있는 팁들이 많았다. 또한 보이지 않고 관심을 잘 주지않는 창틀같은곳들도 자주 청소해줘야겠다는 결심도 했다. 그래야 금전운이 올라갈 수 있으니 말이다.


 


평소 무심결에 하는 행동이나 말들이 나에게 금전운을 좋게 할수도 혹은 나쁘게 할수도 있다니 앞으로는 조금 더 내 행동이나 습관들에 신경쓰게 될것 같다. 그래도 그런 소소하고 쉬운 팁들을 배울수 있으니 얼마나 재미있는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메모하며 읽어 내려갔다. 책을 읽다가 중간중간 참지못하고 바로 청소하고 실행에 옮기기도 했는데 뭔가 기분이 상쾌하고 좋아졌다. 심지어 초코나 팥을 먹으면 정화된다니 얼마나 행복한 방법인지, 이야기를 들으며 너무 재미있고 신났다.


 


돈이 많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번 하지만 돈이 많고 행복하게 사는 삶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며 더 나를 위해 투자하고 나를 가꾸며 돈에 감사하고 돈으로 인해 더 행복하고 상쾌한 삶을 살아가는것이 진짜 중요한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빨간 지갑은 금전운이 좋은줄 알았는데 의외로 아니어서 좀 놀랐다. 이토록 다양한 정보와 재미있는 팁들로 앞으로 나는 금전운을 높여 더욱 금전운 좋은 부유하고 행복한 사람이 될수 있을것 같다. 앞으로도 읽고 또 읽어가며 새로운 팁들을 익히고 습관으로 만들어 더 좋은 운을 불러와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