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 달팽이에서 나온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이다. ‘개비의 매직하우스’가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이기도 하고 미디에 매체를 통해서 아이들이 한번쯤 접해본 경우가 많다보니 이 책을 꺼내자 마자 뺏어가기 바빳다.

아이들이 스스로 이 책을 뜯어서 가지고 놀기 시작하는 모습을 옆에서 보고 있으니, 색감과 캐릭터, 디자인, 구성 모두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이 책은 캐릭터 판, 캐릭터카드, 종이인형, 스티커, 붙였다 뗏다 할 수 있는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있다.

캐릭터카드는 그림도 선명하고 예쁘지만, 뒷면에 색칠을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어서 색칠놀이용으로 사용했다. 종이인형은 세울 수 있게 되어있어서 이 인형만으로도 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특히 나는 이 종이인형으로 아이와 역할놀이를 했더니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 그리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스티커는 도톰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아이가 아무곳에나 붙여도 걱정없이 뗄 수 있는 스티커라서 아이가 자유롭게 놀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 스티커를 이용하여 개비의 매직하우스도 알록달록하게 꾸미고 인형놀이도 할 수 있어서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개비의 매직하우스판의 크기가 큼직해서 아이들과 역할 놀이를 할 때 이 판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