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스티커북, 그림그리기북 등 다양한 플레이북들을 접하게 된다. 나 역시 플레이북을 활용하여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을 위한 학습부터 흥미위주의 다양한 활동들을 하고 있다.

버즈 라이트이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이다. ‘토이스토리’를 알고 있으면 친숙한 인물이 등장하기에 남자, 여자 아이들 모두 흥미를 가지고 접근한다.

이 책은 다른 플레이 액티비티북과는 다르게 낮은 연령의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우선 글이 없어서 학습적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선긋기, 색칠하기, 스티커붙이기 등의 활동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3세이상의 아이라면 아이가 스스로 이 책을 활용하여 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 책은 그림 만으로도 책장을 넘기며 아이가 스토리를 지어 낼 수 있도록 연관성 있는 흐름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특히 영화의 이미지가 많이 구성되어 있다보니 영화를 본 아이라면 그 장면을 기억해서 활동을 하는데에 더 흥미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아이는 영화를 보지 않았지만 이 책의 그림만을 보면서 아이가 조잘조잘 혼자서 스토리를 지어 내어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니 인과성은 없어도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놀 수 있는 액티비트 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책이 얇아서 아이들이 여행을 갈 때에도 가져갈 수 있는 두께이기에 외출을 할 때 가볍게 넣어 다니면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