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 우리가 함께한 모든 날들
최정현 지음 / 넥서스BOOKS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그리고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것은 나의 사랑이야기보다 다른사람의 사랑이야기를 듣는 것이지요.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긴 하지만.. 저는 남의 연애사를 듣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책은 '남의 연애사'를 읽는 듯한 느낌이 드는 너무 예쁜 일러스트책입니다.

퇴근하는 여자친구를 데리러 갈 때 가장 설렌다는 작가가 그린 책이기에 작가의 소개를 읽는 것부터 달달함이 온 몸에 퍼지는 책입니다.


그런 작가의 책이라서 그럴까요? 그림체도 너무 알콩달콩한 것이 남자의 그림체라는 생각이 들지 않고, 여성여성스럽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래서 더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일러스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생각이 담긴 짧은 글이 함께 있음으로 인해서, 그림을 오래도록 보게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면 연인과 함께 이 책을 보면서 데이트, 일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도 좋을 것 같고, 결혼을 하였다면 이 책을 함께 보면서 달콤했던 연애시절을 떠올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후자에 해당되기에 옆에 짝꿍과 함께 보면서 행복하고, 마음 설랬던 그 순간을 함께 떠올리며 기억을 되짚어보곤 했습니다. 평범한 일상이지만 그것이 '네가 있기에' 더 소중한 순간이 될 수 있었다는 것을 함께 느끼게 되었고,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되돌아볼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한 책입니다.


저자의 소개글 처럼 이 책으로 하여금 더 유명해져서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그 날이 빨리 오기를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