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구름 피카 그림책 13
종종 지음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날씨가 좋아요~

다들 하늘의 구름을 보신적 있나요?!

스마트폰 보느라 하늘을 언제 올려다 봤었나... 싶은 하루네요?!ㅎ

피카주니어의 어떤구름

구름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예요.

아이가 그림그리는 걸 좋아하고

색에 관심이 많아져서

아이와 함께 색을 배우며 볼 수 있는 책이 있나~보던 중

좋은 기회가 생겨 어떤구름 책을 함께 읽게 되었어요~

숲의 각양각색의 동물들,

바다의 알록달록한 물고기들 등등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면서 보는데

알록달록 하니까 아이도 집중력을 갖고 오래 잘 보네요~


책의 스토리도 좋지만

그림과 색이 너무 예뻐서

자주 보게됬어요~



저희 둘째는 단어, 말하는거에 재미가 있는지

궁금한 것이 많은 아이인데

책에 다양한 색과 동물들이 나오니

"이건뭐야?"

"무슨색이야?"

하면서 말을 재잘재잘 많이 하더라구요~

책에 나오는 동물들 이름도 같이 배워보고

사물들도 이야기해보고 좋았어요.


본인만 색이 없고 흰구름이라며

세상의 모든 색을 가져갔지만

결국 색을 잃어버린 세상을 보곤

후회하며 다시 색을 돌려주져~

책은 교훈도 주고 있어서

요즘 인성교육을 하고 있는 첫째에게 딱! 좋았어요~

다른 친구들과 비교하지말고

스스로 나의 색을 찾아가는 여정이 중요하단 걸 말이죠.

솔직히 어른인 저도 자기주도적인 삶을 살아내기랑 어렵죠.

하지만 아직 성장하고 있는 우리 아이는 흰구름처럼

어떤색이든 다 받아들일 수 있으니

지금부터 차근차근 함께 노력해야겠어요.

내가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즐기며

나의 개성을 찾아 자기 주도적인 삶을

아이가 살았으면 좋겠어요.

아이 하원길에

오늘은 어떤모양, 어떤색의 구름인지

아이와함께 이야기하며 하늘보며 걸어와야겠어요~



오늘 하늘에는

어떤구름이 있나요~?!




*피카주니어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