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신 대만 간식 나왔습니다 - 로컬 먹거리 모음 80
송채원(송차이) 지음 / 책밥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 여름 여행계획 세우셨나요?!


여행갈때 제일 먼저 생각하는게 뭔가요?

쇼핑? 관광지? 유적지? 숙소?


전 맛집을 제일 먼저 찾아봅니다..ㅋㅋㅋ

제일 중요한거 아닌가요!?! 먹거리!!! ㅎㅎ


해외여행 계획이 있고

대만을 가봐야겠다!! 생각하신 분들은

이책을 꼭 읽어보고 가야합니다!!




책밥의 


주문하신 

대만 간식 

나왔습니다.


책은 대만의 찐 로컬 먹거리를 소개해 주고 있어요~


 




전에 친구랑 도깨비 여행으로

대만을 갔었는데...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합니다..



대만은 정말 맛의 도시 그 잡채!!

식도락여행, 별미여행을 떠나도 

좋은 나라예요~





 




책의 목차는


1. 야시장

2. 편의점, 마트

3. 길거리 음식

4. 음료, 빙수, 과일

5. 아침 식사 전문점

6. 여행 선물 리스트


먹거리에 대해 아주 섬세하게 

분야를 나눴다구요..ㅋㅋ



제가 여행가기전에 이 책을 봤더라면!!

더 맛난걸 많이 먹고 왔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또 책 사용법도 적혀 있어요ㅋㅋ


 


특히!! QR로 지도까지! 

위치를 넣어주는 쎈스!!

크~~


그냥 주소를 적어두면 솔직히 

찾기 힘들잖아요!?!

여행 준비할 때 미리 

가게 이름과 큐알을 준비해서 

챡~ 찍으면 바로 달려갈 수 있죠~




책을 읽으면서 느낀점은

사진도 참 맛나고 예쁘게 담았어요.



대만 여행갔을때

야시장에서 많이 먹어보고 온 것 같은데

책에 나와있는 먹거리들을 보니까..

전... 정말 조금만 맛보고 왔어요..


 

 

이제 코로나 시대도 끝났고!!!!!

대만으로 다시 여행을 가야겠어요.




이 우육면...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잘 사먹고 왔었네요 ㅋㅋㅋ



그리고 이 책의 하이라이트!!!

여행 선물 리스트!!

여행선물추천 너무 좋아요!!


대만에 가면 펑리수 여기저기 많이 팔지만

다 맛있지 않아요.. 

아시죠?!



 저자가 아주 찐 맛집의 

펑리수, 에그롤, 태양병, 누가크래커를

알려준다구요 ㅎㅎ



저도 여행 갔을때 몇개 사왔는데..


역시 현지인들이 줄을 길게 선 곳이 찐 맛집이였어요..ㅋㅋㅋ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식도락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못 정하고 있는 분들은


"주문하신 대만간식 나왔습니다. "


강추합니다!!




* 책밥으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