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3 1~5 세트 - 전5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Mommy & Daddy's
스토리버스 편집부 지음, 윤보영 외 그림 / 스토리버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느덧 2023년의 12월이네요~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조카, 친구 자녀, 우리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스토리버스플러스 STEP3 1-5 set 중 3, 4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이중언어를 담고 있는 감성 유아 동화책으로

표지만 봐도 너무 부드럽고, 귀여운 그림으로 되어있어요.


​스토리버스플러스 STEP3 3권은 

엄마랑 놀이 동산에 가서 먹어본 솜사탕 이야기를 주제로 

아이와 상호작용을 한 이야기가 나와요~


달달하고, 폭신 솜사탕을 만져보고, 먹어보며 

달콤한 이야기가 나와 저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


저희 딸렘도 먹고 싶은지 계속 손으로 찍어먹는 표현을 하면서 

쿡쿡쿡 하는데 너무 귀엽 ㅎㅎㅎ


STEP3 4권은 수박을 주제로 

아빠와 수박을 먹어보고, 

수박씨를 얼굴에 붙이고, 손에 붙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수박먹는 소리는 정말... 

한겨울이지만 한입 먹고 싶은 침샘 자극이였어요.. 



아주 생생하죠?!!

딸렘도 듣더니.. 이 겨울에 수박이 먹고 싶다고 사러가자며....ㅎㅎ

살살 달래서 수박맛 사탕 사주기로 타협했어요 ㅎㅎ


​이렇게 스토리버스 플러스의 안에는 생생한 사운드와

아이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전개되서

책의 몰입도가 큰 책이였어요~


영어와 한글 스토리로 다양한 주제로 스텝별로 이야기가 펼쳐지고

책의 이야기를 보면서 상상하며

아이와 함께 나머지 이야기들을 역할극 하며 보니 

아이가 더욱 관심을 갖고 오래 보더라구요~


​책내용이 너무 쉽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한글을 배우며 연습하는 단계의 아이들에게 

글밥이 적고, 내용이 쉬워서 읽기 편하고

영어를 배우는 친구들에게도 

짧은 문장으로 구성되어있어 학습용으로도 좋아요~!

세이펜이 영어를 읽어주니~ 발음 걱정도 끝!!! 


​아직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못하셨다면

올해는 책으로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