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2 6~10 세트 - 전5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Mommy & Daddy's
스토리버스 편집부 지음, 박혜근 외 그림 / 스토리버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 기회가 생겨 아이와 함께 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2 6, 7권을 체험하게 되었어요~!!


짜잔~~ 너무 귀엽죠?ㅎㅎ 딱 저희 딸 같은 그림이여서 너무 귀엽~


먼저 세이펜에 스토리버스 음원을 검색해서 저장하고,

북코드인 가운데 노란색 스토리버스를 세이펜으로 누르고 

책 내용을 눌러서 보면되요.



스토리버스 플러스는 이중언어를 담고 있는 책이여서

표지 하단에 영어 스토리 듣기, 한글 스토리 듣기를 누르면 언어별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답니다~


엄마의 컨디션이 항상 최선일 순 없는데 세이펜이 재미나게 읽어주니 엄마도 편하겠졍?ㅎㅎ


북코드(노란버스) 누르고 원하는 스토리 듣기를 누르면 

한글 또는 영어로 풀 스토리가 세이펜으로 흘러나온답니다~

영어 발음도 걱정없답니다!!


스토리버스 플러스 책은 창작동화로 아이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펼쳐져요.


책안의 구성과 그림들도 아이와 같은 방향에서 그려져 있어 


스파게티를 직접 먹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지 

저희 딸은 계속 "아~~ 냠냠"하면서 먹는 흉내도 내고, 서로서로 스파게티 먹여주는 모습도 보여주네요~


새 모이를 주는 장면에서는 아이가 직접 새에게 먹이를 주는것 같은지

새 한테 "먹어먹거"하면서 책을 보는데 너무 신기했어요~ㅎ



2살, 3살 꼬마가 나란히 앉아서 책보는데 너무 사랑스럽졍?!




야무지게 세이펜으로 콕콕콕 누르고~ 

음악도 나오고, 이야기도 나오니까 신기한지 

책 한권으로 30분씩 1시간 거뜬히 놀았어요 ㅎㅎㅎ



7권 참새 책은 참새가 닳아 없어질 것 처럼 너무 만져서... 당황 ㅎㅎ

모이를 어찌나 열심히 주는지... 책읽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재밌었네요~~~

책을 읽어주는 성우의 목소리도 중요한데 

영어 스토리는 여자 성우가 아주 잔잔하고, 귀여운 목소리로 

조곤조곤 읽어줘요 ㅎ

영어 발음은... 말해 뭐합니까?!

전 영어 자신없는데.. 세이펜이 읽어주니 걱정을 덜었어요~



한글 스토리는 남자 성우가 읽어주는데 


아빠가 읽어주는 것처럼 자상하게 읽어줘서 같이 듣는 내내 흐믓 했네요!



스토리버스 플러스 STEP2는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는 이야기들로 구성도ㅣ어 있어 마음에 들었고

세이펜으로 이중언어를 함께 들을 수 있어 더 알찬 책이였어요!

스토리버스 플러스로 세이펜과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