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라딘 서재
l
명예의 전당
블로거 베스트셀러
최근 서재글
이달의 당선작
인기태그
북플
l
알라딘 메인
l
국내도서
외국도서
eBook
중고샵
중고매장
커피
음반
DVD
알라딘굿즈
장바구니
주문조회
나의계정
고객센터
추천마법사
서재통합 검색
통합검색
국내도서
외국도서
eBook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커피
음반
DVD/BD
-----------
서재검색
서재태그
마이리뷰
마이리스트
마이페이퍼
서재
나의서재
l
전체글보기
보관리스트
구매리스트
방명록
서재브리핑
l
찜한 글
즐겨찾는 서재
내가 남긴 댓글
누군가가 남긴 댓글
먼댓글 브리핑
서재관리
l
나의 정보
카테고리 관리
레이아웃/메뉴
스킨/디자인
친구
오늘의 마이리스트
방문자 통계
글쓰기
l
리뷰
마이페이퍼
마이리스트
즐겨찾는 서재
l
복호님의 서재
https://blog.aladin.co.kr/719326197
글보기
l
서재브리핑
l
서재관리
l
북플
-
복호
리스트
마이리스트
마이리뷰
마이리뷰
마이페이퍼
마이페이퍼
방명록
프로덕트 태그
프로덕트 태그란?
각 상품을 분류하고 찾는 방법으로 저자, 카테고리 등이 있습니다만,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 프로덕트 태그입니다.
전자와 비교해볼 때, 태그는 고객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하는데에 의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 빈치 코드>라는 책은 ‘문학’과 ‘소설’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는데, 이 책의 주요한 키워드인 ‘성서’ ‘레오나르도 다 빈치’‘그리스도교’ ‘암호’ ‘추리소설’ ‘로버트 랭던’ ‘루브르 박물관’등으로 태그를 달고, 이런 키워드들을 이용하여 같은 태그가 달린 책들을 찾을 수 있게 됩니다.
프로덕트 태그는 상품페이지 뿐만 아니라 보관리스트, 구매리스트, 마이리스트에서 넣으실 수 있으며, 서재에서 넣으신 태그는 해당 상품페이지에 실시간 반영됩니다.
노무현씨가지식인이라고높이칭찬한문재인은자숙하시라.
문재인은본인의고교12년후배이지만그의사고는퇴행적이고반검찰인이다.검찰에봉직하지도않는자가ㅇ검찰을공격하고있다.송광수등전직인사들의말을새겨보라
2007
8
powered by
aladin
[100자평] 천안함은 좌초입니다!
l
마이리뷰
댓글(
5
)
복호
(
) l 2012-11-30 08:56
https://blog.aladin.co.kr/719326197/5986463
천안함은 좌초입니다!
- 오만가지 거짓말로 덮어버린 하나의 진실
신상철 지음 / 책으로보는세상(책보세)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저자는 국제적인 전문가 73명의 두달간의 노력보다 우수한 전문가인가? 4개국의 조사결과를 믿지 않고 기껏 항해학과를 나온 저자를 믿어라니? 웃기는 이상한 자가 아닌가? 혹세무민하지 마라!
댓글(
5
)
먼댓글(
0
)
좋아요(
14
)
좋아요
l
공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프린트 하기
E-mail로 보내기
l
찜하기
l
ThanksTo
나그네
2012-11-30 16: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책을 읽지 않고 떠드는 것이 혹세무민이다
책을 읽지 않고 떠드는 것이 혹세무민이다
천안함
2012-12-28 00: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너야말로 혹세무민하지 말라!!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건 폭침이 아니라 좌초다!!
너야말로 혹세무민하지 말라!!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건 폭침이 아니라 좌초다!!
복호
2012-12-30 1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이상한 정신의 소유자들이 많구나 이래서 종북좌파가 설치는 세상이 되었구나. 수많은 증거물과 73명의 세계 유수한 과학자들이 무엇이란 말인가! 책을 팔아먹을려는 자의 말에 속아가는 이 세상이 한심하구나. 수불석권의 자세로 공부를 많이 해라. 좌초란 그냥 바위에 부딛치는 것인데 그러면 한글의 숫자는 무엇인가? 한심한 자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냉정한 사고를 가지는 올바른 인간이 되어라.
정말 이상한 정신의 소유자들이 많구나 이래서 종북좌파가 설치는 세상이 되었구나.
수많은 증거물과 73명의 세계 유수한 과학자들이 무엇이란 말인가! 책을 팔아먹을려는 자의 말에 속아가는 이 세상이 한심하구나. 수불석권의 자세로 공부를 많이 해라. 좌초란 그냥 바위에 부딛치는 것인데 그러면 한글의 숫자는 무엇인가? 한심한 자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냉정한 사고를 가지는 올바른 인간이 되어라.
냉정과열정사이
2013-01-04 09: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복호야....이나라가 말이다...사기꾼 맹바기 말에 놀아나는 그런 한심한 너 같은 사람이 많아서 진실이 가려지고 거짓이 판을 치고 있단다. 정신 똑바로 챙겨서 진실을 볼려고 노력하고 책도 좀 읽거라. 쯧쯧~~~
복호야....이나라가 말이다...사기꾼 맹바기 말에 놀아나는 그런 한심한 너 같은 사람이 많아서 진실이 가려지고 거짓이 판을 치고 있단다. 정신 똑바로 챙겨서 진실을 볼려고 노력하고 책도 좀 읽거라. 쯧쯧~~~
maynard
2013-11-11 21: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나는 천안함에 관한 웬만한 책들은 다 읽었다. 천안함이 어뢰에 의해 침몰됐다고 보기에는 말이 안되는 점이 너무 많다. 어뢰에 적힌 1번의 진실 유무도 문제지만 그보다는 피폭이 아닌(너무나도 말짱한)생존자들의 상태, 갑판 위의 견시병들의 상황(얼굴에 물 몇방울 튄게 전부라는 증언-물에 빠지지도 않았슴), 절단면의 모습(비교적 깔끔하게 절단된모습-어뢰피격시는 갈갈이 찢겨짐), 프로펠러의 형태, 멀쩡한 형광등의 상태, 물기둥을 못보았다는 해안 초병의 증언, 초기에 좌초로 보고된 점, 선수 선미의 침몰지점과 다른 제3의 수역에서의 UDT대원들의 잠수함 구조 및 시신 인양작업에 관한 대원들의 증언, 생존수병들을 사건초기부터 내내 격리조치하고 증언을 못하게 한 점, 한주호 준위 유족들을 미대사와 주한미군사령관이 조문하고 금일봉을 전달한 점, 미대사관과 일본대사관에서 조기를 게양했던 사실 등등 상식을 벗어나는 무수한 의혹들이 존재했었다. 이런 사실들에 대한 속시원한 해명은 커녕 진실을 은폐하기에 급급해 천안함프로제트라는 영화상영까지 저지하려했고 지금도 계속 방해하고 있는 점을 볼 때 의혹이 생기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이라고 할 것이다. 혹자는 국제조사단이 결과를 내놓지 않았냐고 할 테지만 러시아는 자체조사결과를 발표하지않았고 한국측 조사에 수긍않는다는 뜻을 표한 바 있다. 미국,영국 등은 한국의 조사를 추인(이해당사국이므로 어찌보면 당연..미국으로서도 약간 곤혹스러웠던 듯)했을 뿐이고 스웨덴 등은 조사내용도 제대로 설명받지 못했었는지 견해를 물으러 간 신상철위원에게 조사내용에 대해 질의하기까지 했다. 80년대 주한미대사를 지냈던 전 CIA국장출신의 도널드 그레그는 한국의 조사내용에 의구심을 표하며 제2의 통킹만사건이 될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 사건이 과연 영구미제의 사건으로 남을지 그 진실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질지는 우리국민들의 역량에 달렸다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어쩌면 구할 수도 있었던 수병들을 폭침의 전사자로 만들면서 애꿎게 희생시킨 건 아닌지 또 함선간의 충돌사고를 남북대립의 정치적 희생양으로 삼아 그 수병들을 두 번 죽인 게 아닌지 그렇다면 그 책임을 과연 누가 져야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국민들은 갖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나는 천안함에 관한 웬만한 책들은 다 읽었다.
천안함이 어뢰에 의해 침몰됐다고 보기에는 말이 안되는 점이 너무 많다.
어뢰에 적힌 1번의 진실 유무도 문제지만 그보다는 피폭이 아닌(너무나도 말짱한)생존자들의 상태, 갑판 위의 견시병들의 상황(얼굴에 물 몇방울 튄게 전부라는 증언-물에 빠지지도 않았슴), 절단면의 모습(비교적 깔끔하게 절단된모습-어뢰피격시는 갈갈이 찢겨짐), 프로펠러의 형태, 멀쩡한 형광등의 상태, 물기둥을 못보았다는 해안 초병의 증언, 초기에 좌초로 보고된 점, 선수 선미의 침몰지점과 다른 제3의 수역에서의 UDT대원들의 잠수함 구조 및 시신 인양작업에 관한 대원들의 증언, 생존수병들을 사건초기부터 내내 격리조치하고 증언을 못하게 한 점, 한주호 준위 유족들을 미대사와 주한미군사령관이 조문하고 금일봉을 전달한 점, 미대사관과 일본대사관에서 조기를 게양했던 사실 등등 상식을 벗어나는 무수한 의혹들이 존재했었다.
이런 사실들에 대한 속시원한 해명은 커녕 진실을 은폐하기에 급급해 천안함프로제트라는 영화상영까지 저지하려했고 지금도 계속 방해하고 있는 점을 볼 때 의혹이 생기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이라고 할 것이다.
혹자는 국제조사단이 결과를 내놓지 않았냐고 할 테지만 러시아는 자체조사결과를 발표하지않았고 한국측 조사에 수긍않는다는 뜻을 표한 바 있다. 미국,영국 등은 한국의 조사를 추인(이해당사국이므로 어찌보면 당연..미국으로서도 약간 곤혹스러웠던 듯)했을 뿐이고 스웨덴 등은 조사내용도 제대로 설명받지 못했었는지 견해를 물으러 간 신상철위원에게 조사내용에 대해 질의하기까지 했다.
80년대 주한미대사를 지냈던 전 CIA국장출신의 도널드 그레그는 한국의 조사내용에 의구심을 표하며 제2의 통킹만사건이 될 것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 사건이 과연 영구미제의 사건으로 남을지 그 진실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질지는 우리국민들의 역량에 달렸다고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어쩌면 구할 수도 있었던 수병들을 폭침의 전사자로 만들면서 애꿎게 희생시킨 건 아닌지 또 함선간의 충돌사고를 남북대립의 정치적 희생양으로 삼아 그 수병들을 두 번 죽인 게 아닌지 그렇다면 그 책임을 과연 누가 져야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을 국민들은 갖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소셜 링크 설정
트위터 계정을 알라딘 소셜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트위터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셜 링크 설정
페이스북 계정을 알라딘 소셜 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페이스북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서재지수
: 638점
마이리뷰:
15
편
마이리스트:
0
편
마이페이퍼:
0
편
오늘 0, 총 947 방문
오늘의 마이리스트
선택된 마이리스트가 없습니다.
최근 댓글
나는 천안함에 관한 웬..
그사람이 뭔친북작가냐..
문제는 책 내용이야 이..
책이나 읽으셔요
복호야....이나라가 말..
너야말로 혹세무민하지..
책을 읽지 않고 떠드는..
죄송합니다 대통령도 ..
검찰에 몸담지 않은 사..
먼댓글 (트랙백)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