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의 신나는 세계모험 17 - [중동] 이스라엘·이란편 뿌까의 신나는 세계모험 17
손창현 지음, 부즈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08년 8월
평점 :
절판


 

뿌까와 함께 떠나는 세계 모험은 언제나 흥미진진하고 짜릿하다.

좋아하는 캐랙터들이 나오고 그들과 함께 움직이듯 생생하게 살아있는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역사와 아름다운 풍경까지 펼쳐져 있어 무척이나 유익하다.

이번에는 다소 생소하고 널리 알려지지 않은 듯한 중동지역이라 더욱 큰 관심이 있었다.

지도를 통한 지역의 상세 설명을 해 주고,

종교와 역사와 문화 이야기를 멋진 삽화 등을 이용하여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도록 알려 주고 있으며,

중간에 실제 사진과 상세 설명을 풍부하게 넣어 보다 깊은 이해를 돕고 있다.

   뿌까와 그의 친구들이 엮는 줄거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책의 재미를 배가 시키는 요소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하고……

    아이들은 주인공들이 미션을 해결하는 장면들이 제일 좋았다고 하며

   그 줄거리를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주시면 좋겠다는 주문도 한다. ^^

   뿌까를 통해 중동지역의 두 나라 이스라엘과 이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어 기쁘다.

   또 다른 나라를 알아가는 기쁨을 다음 편에서 기대해본다.

   벌써 궁금해진다.

   다음 책에는 어떤 나라로 여행을 떠날까?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