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프린세스, 내일의 너는 더 빛날 거야 - 지금 그대로 사랑스러운 당신에게
디즈니 프린세스 원작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1월
평점 :

추억의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에서 발견한
인생의 빛나는 순간들을 만드는 사랑의 말
"기억해. 너는 세상을 빛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존재라는걸."
아름다운 외모, 따뜻한 마음, 고난 속에서 더 아름답게 피어나는 사랑과 행복한 결말까지.
그 시절 해피엔딩을 꿈꾸던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을 떠올려보세요.
인생의 정답은 늘 보이지 않는 곳에 있고, 풀리지 않는 문제 때문에 지치곤 하는 우리에게
디즈니 프린세스들은 위안과 격려의 말을 건넵니다.
어느 곳에 있든 당신의 빛이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거라고요.
백설공주, 인어공주, 신데렐라 등 디즈니 프린세스는 어린 시절을 함께했던 추억의 한 페이지와 같다. 책으로 영화로 닳고 닳도록 봤던 신비롭고 환상의 세계였다. 그랬던 디즈니 프린세스가 이제는 멋진 대사들과 함께 지친 나를 위로해주러 온 기분이다. 행복이 도무지 무언지 모르겠고, 인생의 행운이란 나와 무관한 것처럼 느껴질 때 이 책의 한 구절을 펼쳐보라고 한다. 일상에 지치고 어린 시절의 순수했던 행복을 잃어버린 사람들에게 옛 친구 같은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따뜻한 위로를 해준다.
때론 뻔한 것 같기도 하고, 당연하게 들리는 말도 큰 위로가 되기도 하고, 정신을 번쩍 들게 해주기도 한다. 뻔하고 당연했던 것들도 잊고 살고 있기도 했다. 신비와 환상 속의 디즈니 세계로 들어가서 에너지를 충전 받는 기분이었다. 무엇보다 책 속의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그림과 함께하니 책 읽는 내내 행복하고 반가웠다. 지친 일상 속에서 가끔씩 꺼내 읽고 싶은 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