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8 - 하늘신의 자격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8
진서 지음, 최우빈 그림, 강나연 감수, 재단법인 한국기원 기획 / 주니어김영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학습만화를 좋아한다. 학습만화가 아이들에게 좋다, 나쁘다 의 의견은 아직 계속 진행중이다. 나의 생각은, 아이들이 심심할 때 하는 취미 중 게임 보다는 낫다고 생각한다. 물론 게임도 많이 하지만 말이다.

바둑은 코로나 전에 방과후 수업으로 많이 했었다. 승부욕이 있는 큰 아이는 핸드폰 게임처럼 바둑을 좋아했다. 아이가 좋아하는 바둑과 학습만화가 만난 책. 싫어할 이유가 없는 책이다.

혹시나 바둑 보단 만화를 더 관심있게 보지 않을 까 걱정도 했지만, 이 책은 바둑에 대한 내용도 재미있게 표현해냈다.

캐릭터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 있어 08권 부터 보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만화 중간 중간에 이런한 내용들이 있어서 엄마로선 조금 안심이 되었다. '만화책을 보면서 바둑의 내용도 배울 수 있구나.' 하는 그런 안심^^

 

바둑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되어있었다.

내용도 재미있는지 아이는 보고 또 보고 여러번 들여다 봤다.

출판사로 부터 도서만을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