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과 성공 - 부와 행복을 이끄는 끌어당김의 법칙
어니스트 홈즈 지음, 박찬준 외 옮김 / 판미동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음과 성공
부와 행복을 이끄는 끌어당김의 법칙


어니스트 홈즈/ 박찬준, 고빛샘 옮김
CREATIVE MIND AND SUCCESS / 판미동 출판사



정말로 이루어졌다고 상상하면 그 일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이 강력한 믿음으로 믿고 성공한 사람답게 그 일의 성패에 무심해져야 한다.
이 책 [마음과 성공] 에서는 이해하기 쉽고간결한 문장으로 생각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하였다.
누구나 편하게 읽고 실천할 수 있도록 끌어당김의 법칙을 알려준다.

가장 먼저 할 일은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라고 한다.
사랑과 애정이 가득 담긴 생각을 온 세상에 내는 사랑과 협력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업 원리라고 말한다.
성공을 상상하며 끌어당길 필요는 없다고 한다. 이미 어떤 일을 하는 과정이 신이 나고 기쁨과 열정을 다하여 노력하였다면 그 자체가 바로 성공이라고 말한다.

좋은 운을 끌어당기는 법칙이란 결국 나의 마음과 생각인 것이다.
정말로 큰 성공을 거둔 이들은 한결같이 자신의 성공이 운 덕분이라고 말한다.
본인의 능력과 노력이 아닌 사랑과의 협력으로 이루어 낸 긍정적인 생각으로 표현한다.
무엇이 최선인지 언제나 정확히 아는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미 알고 있고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욕망과 야망, 욕심을 채우기 위한 성공이 아닌 사랑의 실천을 위해 부와 행복을 이끄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어떤 것을 사랑하는가 아니면 그저 욕망하는가
사랑할 때는 그것을 얻기 위한 일을 해낼 수 있다는 기분이 강하게 든다.
욕망할 때는 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떨칠 수가 없다.
할 수 있다는 말은 사랑이 있을 때만 진심으로 나올 수 있는 말이기 때문이다.
어떤 일을 욕망하면 그 일의 성패에 민감해지고 어떤 일을 사랑하면 그 일의 성패에 무심해진다.
잊는다. 알고보면 어느새 성공이 다가와 있다.

내게 그것이 사랑스럽다면 이미 성공한 것이다. 사랑하기 때문에 뭐든 열심히 하게 된다.
하고 있는 동안에는 밑도 끝도 없이 사랑스러워 보이고 쳐다만 봐도 행복하니까 결과보다는 그 과정을 즐기면서 부와 행복을 상상하고 믿고 노력하게 된다는 것 이고 성패에는 의미를 두지 않는다.

모든 과학이 발달하고 급변하는 시대인 지금은
사람들의 지식과 의식 수준이 높아지고 두뇌가 굉장히 뛰어나게 진화하여 스스로 학습하고 습득한다.
이제는 과거의 삶처럼 욕망과 경쟁의 시대는 저물어 가고 사랑과 협력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헌 생각은 그 할일을 거의 다 했고 새 시대에는 새 생각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랑으로 행운과 사람과 돈이 끌려오는 끌어당김을 점점 더 많은사람들이 구현하게 될 것이다.

사랑하기에 행복하길 원한다. 행복하기 위해 성공을 원한다.
이미 행복하다면 성공한 것이다. 이 성공이 실물을 끌어당겼을 뿐이다.
마음의 활동이 생각이고 생각의 상상력으로 상황을 불러들인 것은 바로 자기자신이라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 중 가장 큰 것이 사랑이라는 것 즉 사랑이 핵심이다.

법칙은 온 자연에 적용되어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전부를 지배한다.
육체적이고 물질적이지 않으며 정신적이고 영적이다. 법칙은 신이 작용하는 방식이다.
영적으로 시작하여 정신적 법칙을 통해 물질적 현실로 나타내는 것이 창조의 힘이다.
인간의 삶에서는 인간 자신이 창조의 힘인 것이다.

육체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영원히 존재하는 어떤 것들이 하늘에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믿음의 긍정적인 생각과 확신과 희망, 기대로 가득 찬 마음가짐은 진정으로 이루고자 하는 사물을 우리의 삶과 상황에 맞게 끌어들이는 것이다.

우리가 바라는 일만 바라보며 영혼의 침묵 속에서 말을 할 것이다.
위대한 신의 사랑이 우리와 우리의 일을 통해 흐르고 있음을 믿고 그 사랑에 감사함을 느끼게 된다.
신의 사랑이 우리의 삶을 가득 채우고 우리의 영혼을 채우면 마음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끼는 바를 그대로 경험하게 될 때 온 우주에 유일한 힘만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확신하게 된다.
모든 진실 가운데 가장 위대한 이 진실을 아는 사람은 실로 행복하다.

우리는 일할 때 어떤 의심도 두려움도 없다. 무한한 힘을 내면에서 신뢰할 때 생기는 차분한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간다.
모든 행동의 이면에는 법칙이 우리를 통해 일하게 한다는 위대한 의도가 있다.
우주의 마음으로부터 확신하며 의심하지 않고 추측하지 않으며 강력한 믿음으로 우리를 통해 일하시는 신의 의도를 알 수 있다.
인류가 발결한 모든 것은 마음에서 곧바로 나온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곳이 바로 이 정답을 알 수 있는 무의식의 세계이다.
무언가에 대해 알고 싶거나 어떻게 행동해야 할 지 알고 싶다면 내면을 고요히 하고 모든 것을 아는 마음이 존재할 때까지 침묵하여야 한다.
우주적 마음과 만나고 청하고 받고 있음을 믿으며 의식의 깊숙한 곳에서 이미 받았음을 감사드린다.

신이 한계없는우주를 다스리듯이 우리에게도 우리 삶을 다스릴 힝을 주셨다.
우리 내면에서 확언하며 실감하는 일도 내면에서 해야 하는 것이다.
내적 성장과 더불어 창조하는 마음에게 말을 꺼내는 능력이 커질 것이며 그 결과 새로운 충동이 생기고 성장과 실감은 언제나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자신이 신성한 끌어당김의 중심이고 만물이 자신에게 오고 있으며, 내면의 힘이 필요한 모든 것을 끌어당기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다.
가장 크게 믿는 자가 언제나 가장 크게 얻을 것이다.

정신적 수단으로 사물을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은 사실이고 의지가 지속되는 한 신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법칙을사용하여 우리에게 끌려오게 된다.
현명한 사람이라면 신의 의지와 목적에 부합하는 유일한 길로 여겨지는 것을 믿을 것이다.

우리가 정말로 느껴야 할 것은 신은 모든 것이며 선하기에 우리가 좋은 것만 가지길 원한다는 점이다.
긍정적으로 확신하고 결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면 된다. 각자의 분별력이 알려 주는대로 실천하면 된다.
그 분별력은 우리를 통한 신의 생각 곧 성령의 뜻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영이 선물을 가져오면 열린 마음으로 받을 수 있도록 마음을 맑게 유지해야 한다.

신은 인간이 우주 안의 모든 것을 가지도록 창조하였고 자신의 본성을 각자 발견하도록 남겨 두었다.
영의 힘이 모든 것을 이루어주고 영적인 생각의 힘이 우주에서 유일한 진짜 힘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다.

진실의 영이 우리의 안락과 안녕에 필요한 모든 영향력을 우리에게 준다고 확신하면 모든 것을 정신적으로 느끼고 모든 좋은 것이 내 것임을 즐기면 된다. 자신의 운명도 지배할 줄 알게 되는 것이다.

우주에 현실로 나타나는 모든 것은 마음이 내적으로 활동한 결과이다.
이 마음이 신이며 마음은 자신의 신성한 생각으로 자신의 우주를 만들어 내는 힘이다.

그대의 생각이 그대의 삶을 만들어낸 것이다.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마태 11 : 15)

Princess


#서평#마음과성공#서평단#판미동#끌어당김의법칙##생각사용법#부와행복#어니스트홈즈#마음#생각#성경과철학#끌어당김#영성의문#현대실용주의#사랑#창조하는원리#새생각#잠재의식의힘#종교의과학#잠재력운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