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애의 경호관 세트 - 전2권
carbo(도효원) 지음 / 청어람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정원의 비밀 요원인 남자 주인공 김민준
그에게 새로 주어진 임무는 다름 아닌 대통령 딸을 경호하는것
그는 당최 이해가 되지 않지만 뭔가 이유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녀의 회사에 비밀리에 위장취업?하여 경호를 시작한다
천재적인 기억력을 지닌 대통령 영애인 여자 주인공 강설
대통령 딸이지만 정체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다
갑자기 이번에 새로온 대리(남주)님의 노골적인 태도가 무척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 남자 모성애 자극하며 마음 약해질 타이밍을 잡아 자신의 영역으로 들어오게 된다
그렇게 그 둘은 사랑을 시작하지만 그들의 사랑이 순탄하지만은 않은데...

“앞으로 남아 있는 시간 동안 내가 지켜야 할 당신은 나의 하나뿐인 ‘조국’이다.”


처음 시작은 네이버 웹소설에서 좋아하는 삽화가님의 그림이 예뻐서 보게 되었는데
볼수록 점점 설레고 재미있어 책까지 구입하게 되었다!
우선 남주가 너무 멋있고, 흥미로운 소재이며,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아두었다가 애틋한 마음까지 갖게하는 그런 책이다.
나는 원래 재미있게 봤던 소설은 책을 소장하는 편이다:)
표지도 너무 예쁘고 외전 소책자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작가님의 필력은 정말 사람 마음을 들었다놨다한다
나는 이런 타입의 남주를 좋아하는 편인가보다 멋있어😍
드라마로 만들어지면 진짜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던 작품이다
이 작품을 보면서 사실 작가님의 전작도 찾아보게 되었다
“제자와 연인사이” 아쉽게 종이책으로는 없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끝까지 다 봤다
역시나 작가님은 글을 잘 쓰시는게 분명했다!!
제자와 연인사이도 꼭 종이책으로 나와주었으면!!
외전으로 공개된 그의 2세들 이야기도 어떻게 풀어나가실지 너무 궁금해져버렸다:) 다음작품이 기대가 된다


강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재밌게 보신 분
남주가 군인 경호관 국정원 이런 매력 가진거 좋아하시는 분
당당하고 솔찍한 여주가 되어보고 싶으신 분
이 추운 겨울에 감동과 유머를 그리고 사랑을 느껴보고 싶으신 모든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