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스쿨 수학 1단계 1호 - 만1~2세 스마일 스쿨 수학 1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1-10까지 수를 읽고 셀 줄 알고, 기본 도형 및 몇 가지의 도형을 인지하고 있지요.

30개월인 세희가 만나본 스마일 스쿨 1단계를 살펴볼께요.

 

 

파란색 표지에 알록달록 곰돌이 그림, 홀로그램이 반짝거려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표지를 넘기니 반가운 스티커가 바로 보이네요. 쪽수가 표기되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각 장마다 귀엽고, 예쁜 색채의 그림이 있어 공부에 재미를 더해주네요.

 

1단계에서는 [같은 것 다른 것 찾기 : 분류, 기본 색깔 모양 알기, 길고 짧다 크고 작다 높다 낮다 비교,

다양한 선긋기와 일대일 대응, 색칠하기, 1과2 알기]를 하게 되었어요.

O로 표시하고, 쓱쓱 색칠하고 선긋고 하면서 즐겁게 수공부를 해 보았어요. 

 

 

 완전 집중!!!

원래 워크북 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라 그런지 책 한권을 앉은 자리에서 뚝딱!! 다 해 버렸답니다.

선긋기를 자주 해 보지 않았는데다 힘이 약해서인지 곡선 그리기를 제일 어려워하더라구요.

그 외 문제를 잘 이해하고, 스티커 붙이기는 아주!! 똘똘하게 해 냈답니다.

 

너무 재미있어 해서 다음 단계를 하자고 하는걸 겨우 말렸네요.

내일은 2호를 해 보려구요.

당분간 즐거운 수학공부를 계속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