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 초등 2 필수 한자 - 초등생이 꼭 익혀야 할 학년별 한자 어휘 길잡이 바로바로 초등 필수 한자 2
FL4U컨텐츠 지음 / 반석북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랑 한자 8급을 준비하면서 보이는 초등 2 필수한자

아이가 저학년이다 보니 한자 교육을 지금 해야 할 수 있을 거 같은 기분...

우리나라의 언어 이며 우리 말에 한자어가 더 많이 있어서 아이와 어휘 공부도 좋을 법한 필수 한자...


8급 한자만 보다 초등2 필수한자를 보니 와 느낌이 다르답니다.

부수도 많고 단어도 막힘없고 넘 좋았다는

1권도 조만간 준비해서 보여 주고 싶네요 ㅎㅎㅎ


그림이 예쁘고 아이들이 좋아 해서 날마다 보지 않을까 싶답니다.

공부할 책이면 울 아이에게 잘 볼만한 책이 젤 좋은 책이 아닌가 싶어요

너무 딱딱한 책이면 보려고 하지 않은 아이이기에 그림을 보면서 잼있게 하는 아이를 생각하니 벌써 좋네요 ㅎㅎ


여러개를 한번에 시킴 싫어 하기에 2일에 1번이라고 보라고 꼬시는 중이랍니다.

2면으로 한 단어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어서 아이가 짧아서 넘 좋아 한답니다.


한자도 써보고 <쓰는 부분이 적어서 넘 좋아하는 울아들 이건 많이 써봐야 되는데 ㅎㅎ>

획순을 보면서 써야 하는데 일단 그림으로 그리는 아들

울 아이는 보드마카로 하는 버릇이 생겨서 인지 보드마카로 써보았답니다.


또또 중요 한거 풍향 만 써보기만 하면 안되겠죠

어휘력이 중요한 거라

한자어에 쓰이는 것을 배우는게 좋겠죠


풍우 : 바람과 비를 함께 이르는말

동향 : 사람의 생각이나 현상 등이 움직이는 방향

풍차 : 바람의 힘을 기계적인 힘으로 바꾸는 장치

향상 : 실력, 수준 등이 나아집


어휘들을 배워 가면서 단어하나하나를 배워 갈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문해력

문장에서 어떻게 쓰일까요?



또또 따라쓰면서 복습하기


각 10강을 하고 나면 복습하기가 나온답니다 따라쓰기와 문제 퀴즈도 있어서 아이가 기억을 새록새록 해가면서 풀어보면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은 머리가 좋으니 잘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8급 7급 한자가 다 나오고, 마무리 테스트 까지 없는게 없는 책 같아요


초등 필수한자는 시리즈가 많이있어서인지엄마눈이 휘등그레 집니다.


전시리즈 완독할 수 있도록 도전해 봐도 좋지 않을 까 싶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