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영어동요 - 소리나는 동요 그림책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0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CD나 컴퓨터를 통해서 영어동요를 접하게 해주고는 있는데 아직 따라하지는 못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듣고싶으면 엄마에게 CD틀어달라고 하거나 컴퓨터를 켜달라고 해야만 하는 단점이 있었는데 애플비의 랄랄라 영어동요는 우리에게 친숙한 영어동요 6가지를 재밌는 그림과 가사로 보면서 자기가 직접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Are You Sleeping / Oh, Mr. Sun / Row, Row, Row Your Boat / The Muffin Man / Head, shoulders, Knees and Toes / The Bus 요렇게 6가지 노래가 수록되어있답니다. 영어동요는 수없이 많은데, 6곡이라 너무 부족하다 느끼실수있겠지만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지만, 한곡이라도 자기의 것이 되는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6곡 모두가 신나는 반주와 생생한 음질이기에 아이들이 신나하더라구요. 그런데 그중에서 둘째 민채군은 특히 The Bus 를 좋아하더라구요. 처음부분에 시동거는 소리가 까지 나고 버스라는 말을 알아듣는지 자꾸만 반복반복하고 듣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면 나머지 다른곡들도 좋아하게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랄랄라 영어동요를 둘이 함께 또는 혼자 보면서 노래를 작동시켜보기도 하는 형제의 모습이 너무 이쁘지요. 그런데 아이들은 아이콘으로 각 페이지에 맞는 노래가 어떤것인지 다 알고는 찾아서 노래를 듣더라구요. 아이콘의 그림이 각페이지에 해당하는 노래를 함축하고 있으며, 책속의 그림은 노래의 내용을 잘 담고 있답니다.

아이콘을 누르는것이 아니라 살짝 터치하면 노래가 나온답니다. 그렇기에 어린 유아들도 작동시키기 넘 좋아요.  또한 한번 더 터치하면 노래가 멈추니깐 듣고싶지않을때 끄는 기능까지 있답니다. 이건 저도 몰랐는데 오늘 미노가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수록된 노래가 얼마나 생생한지~~ 이 조그만 책에서 어찌 그렇게 생생하게 노래가 나오는지 신기하답니다. 바로 사과모양의 스피커를 통해서 나오더라구요. 사실 다른 사운드북도 몇권 접해보았지만 너무 작아서 흥겨움이 덜 했었을뿐아니라 가사전달이 약했었거든요. 그런데 애플비의 랄랄라 영어동요는 정말 노래가 생생하게 들려서 넘 좋아요!!!!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게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하는 센스는 이젠 애플비의 기본인가봐요~~

동영상을 못올리지만~~ 아이들 너무너무 신나하면서 한답니다. 제 블로그에 동영상도 있으니 와서 보세요 ---> http://blog.naver.com/windwind75/7003853513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