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로 만나는 프랑스자수 수록의 프랑스자수 아틀리에 2
박성희 지음 / 티나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녀감성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자수책
동화로 만나는 프랑수자수
책을 받았습니다~~wow!!

 

 제목부터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책입니다^^
책속에 어떤 동화가 그려져 있을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자수에 필요한 재료와 도구

먼저 자수에 필요한 기본적인 재료들과 도구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 있고,

 

이 책에 사용한 자수 스티치 기법

책의 작품들에 사용된 21가지의 스티치기법이 사진으로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어른, 아이 할것 없이 사랑받는 14가지 동화를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들이 실려있어요^^

 

각 동화들의 유명한 장면이나 특징적인 소재를 잘 살려서 사랑스럽게 수놓아진 작품들이 보는것만으로도 미소짓게하네요.  어느것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예쁘지만 제일 좋아하는 앤과 앨리스가 실려있어 더 마음에 드는 책입니다.ㅎㅎ 

표지의 글자도 다양한 기법의 스티치로 되어있는데.. 알파벳 자수 못지않게  한글 자수도 예쁘죠~^^
한글을 그림자수로 표현한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글씨의 오브제만 연습해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겠어요^^

 

 

한장한장 책을 넘기며 동화속 주인공이 된듯한 행복한 책이였어요.
오랫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시간이였습니다.

 열심히 따라해보고 예쁜 자수 많이 만들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