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100층짜리 집 100층짜리 집 4
이와이 도시오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뱅크]하늘 100층짜리 집 - 을 만나봤어요

이미 시리즈로 3권이 나와있는 상황이었고~ 4권은 언제 나올까 기대중이었는데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100층짜리집, 지하100층짜리집, 바다100층짜리집에 이어서 이번에는 하늘로 떠나는 모험 이야기예요~

이번 이야기에서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이 책은 세로로 펼치면서 읽는 책이에요~

위로 높이 올라가는 기분을 재미있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서~ 이렇게 만들어져있어요!

박새 추피가 주인공이에요~

추운 겨울 배고파서 먹을 것을 찾던 추피는 해바라기 씨 한 톨을 발견하고요~

온 세상에 눈으로 덮인 곳에서 씨앗 심을 곳을 찾다가 하늘에서 내려온 눈송이가 말을 걸어서 구름 속으로 날아들게 됩니다~

구름들이 사는 집을 시작으로, 1층부터 집의 꼭대기 100층까지 올라가는 내용인데요~

이 시리즈의 매력은 세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그림들, 그리고 맨 마지막 층에는 누가 살지 책장을 넘기면서 기대감이 더해진답니다~

맨 꼭대기 100층에는 해님이 살고 있었어요ㅎㅎ

큼지막하고 예쁜 해님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나오네요~

색감도 참 예쁘고 귀여운 그림들이 매력적인 동화책입니다~

씨앗이 팡 쏟아져 내리는 모습은 만화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정말 멋있었어요~

집으로 돌아간 추피는 친구들과 씨앗을 넉넉히 나눠먹는 다는 이야기랍니다

전작에 못지 않는 신작! 소장할 가치가 충분하네요!
두고두고 오래도록 볼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