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OST 잉글리시 - 디즈니 OST 22곡으로 초등영어 완성하기
서영조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길벗스쿨]디즈니 OST 잉글리시를 만나봤어요~

표지부터 디즈니 캐릭터들이 가득~ 아이들이 받자마자 좋아하더라고요^^

이 책은 song book+study book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song book이 따로 떨어져 나온답니다~


책 받자마자 여행을 가게 됐는데 가방에 쏙 넣어가서 재미나게 봤어요ㅎㅎ


총 22개의 곡을 살펴볼 수 있어요
song book을 보면 정확한 가사와 우리말 해석이 되어 있어서 무슨 뜻인지 의미를 바로 파악해볼 수 있어서 좋네요~



큐알코드가 있어서 바로 스캔만 해보면 유튜브로 노래를 들어볼 수 있게 연결되더라고요~

study book을 살펴보면
노래속의 핵심 영어표현을 익히고 문제를 풀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노래에 등장하는 중요한 단어들도 살펴볼 수 있어요

배운 것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 테스트도 있고, 빈칸 채우기 알맞은 단어 고르기,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문제의 형식으로 재미나게 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흥미있는 노래로 재미있게 영어공부할 수 있는 책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편안하게 침대에 앉아서 재미나게 살펴봤어요~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바로 모아나의 you're welcome 불러봤습니다~


랩 부분이 없다고 아쉬워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