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어원편 (중3 ~ 예비고) - 서울대 쌍둥이 추천 화제의 영단어 책 중학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키 영어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테고리 메뉴 보이기/감추기블로그내 검색

기본 카테고리

모바일 작성글 어원으로 익혀요!!

sweetfus2017.07.23댓글 수 0

수정 | 삭제

[도서] 중학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어원편

키 영어학습방법연구소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키출판사] 단어가 읽기다 - 중학영단어 어원편을 만나봤어요!!

평소에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터라~
초등 5학년인 아이와 함께 여러가지로 배우고 익히려고 신경쓰고 있는데요~

단어학습에 있어서 무작정 외우기보다는 뭔가 익히기 쉽게 어원을 알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거든요~

마침 제가 찾던 적절한 책이 있어서 몹시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받았답니다~

중학 영단어라고 되어 있지만, 한 눈에 들어오기 쉽게 구성되어 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잘 설명되어 있답니다 

영어 실력이 그동안 잘 다져진 초등 고학년부터 중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예비 고등학생까지~ 두루두루 모두에게 도움될 것 같은 책이에요

요즘은 공부도 스마트하게~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익히는 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어원을 통해 단어를 이해하고 외우게 되면 더 오래도록 기억에 남고 내 것이 될 것 같아요

6개의 어원 단어가 18개의 덩어리가 되고 
960개의 단어로 확장된다 - 는 표지의 문구가 공감이 되고 이해가 팍팍 되네요~

내용 살펴보시면, 굉장히 보기 쉽게 연관되어 있는 단어로 묶여있는 걸 알 수 있어요~

뒷부분에는 분리가 되는 워크북도 포함되어 있어서 
배운 것을 잘 익혔는지 체크해 볼 수도 있어서 좋답니다

주제에 대해서 배우고 필수 단어를 정리하고 완성할 수 있는 문제들도 본 책에 포함되어 있어서 
단순히 보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한번씩 짚어볼 수 있어서 좋네요~

보다 깊이 있고 재미있게 영어단어를 익히고 싶다면 단어가 읽기다 - 어원편 도움되실 거 같아요~

여름방학동안 저희 아이와 재미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