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나 고를게 국민서관 그림동화 192
로렌 차일드 지음, 김난령 옮김 / 국민서관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국의 유명한 작가!! 로렌 차일드의 새로운 작품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는 마음으로 책을 받았어요~

[국민서관] 딱 하나만 고를게 - 를 만나봤습니다~

찰리와 롤라 시리즈는 익히 유명한 이야기라서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아요~

자상하고 친절한 오빠 찰리와 작고 기발한 롤라의 일상은
마치 저희집 남매를 보는 것 같아서 예전부터 관심이 있던 시리즈였고~
아이들도 좋아한답니다^^

단순한 내용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보다 창의력을 줄 수 있는 신선한 내용!
한 페이지마다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그림들~

아이들의 시선을 잡아끌 수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찰리와 롤라 시리즈의 매력 같아요!!

이번 책은 무슨 내용일까 궁금했는데
숫자에 관한 이야기더라고요!!

내지의 시작이 여러가지 빼곡한 숫자로 시작하는 것을 보니 딱 감이 왔어요ㅎㅎ

엄마와 가게에 가려는 남매~

엄마가 갖고 싶은 것을 한 가지 골라도 된다고 하자 찰리가 둘이서 한 가지 인지, 아니면 각자 한 가지 씩인지 물어보네요

보통 집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라서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주어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계산하여 맞춰서 쓰려하는 찰리의 모습이 웃기네요ㅎㅎ

아이들은 이 부분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따라서 계산해보고 숫자가 재미있다는 것을 느낄 것 같아요~

평소 좋아하던 찰리와 롤라 캐릭터와 함께 계산을 해보니까 재미있어요!

아이들한테 수학이 어려운 과목이 아니라 재미있는 과목으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네요~

롤라의 단순함이 재미있는 마지막 부분,

더 많이 가지고 싶어서 오빠에게 물어보는 롤라의 질문에 찰리는 현명하게도

0개는 어떠냐는 질문으로, 애초에 주려던 딱 한 개만 주네요^^

로렌차일드의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