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S (빅북) - 세계의 지리, 문화, 특산물, 음식, 유적, 인물을 지도로 한 번에 만나는, <지구촌 문화 여행> 특별판 Maps 시리즈
알렉산드라 미지엘린스카.다니엘 미지엘린스키 글.그림, 이지원 옮김 / 그린북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그린북]MAPS -를 만나봤어요
전 세계에서 3백만 부 이상 판매된 지구촌문화여행의 특별판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58개 나라의 지도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판형이 우선 시원스럽게 엄청 커요~
기존의 지구촌문화여행보다 조금 더 커진 사이즈, 조금 더 지도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차례를 보시면 어떤 나라에 대한 지도와 안내가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이 책을 꼼꼼히 본다면 집에서 세계일주를 다녀온 기분일 것 같아요!
각 나라의 특징과 특산물, 유명지, 유명인 등의 설명이 잘 되어있고요
처음 지도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주고 재미를 부여하기에 적합한 책인 것 같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모습까지 포함되어 있다보니 다른 나라와 비교해서 보기에 참 좋네요~

맨 뒷부분에는 세계 여러나라의 국기들이 나와있어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살펴보는 재미도 있네요~

지구곳곳의 사람들의 사는 모습은 어떤지 관심을 가진다면 더욱 큰 꿈을 꿀 수 있을 것 같아요~

각 나라를 소개하는 페이지에서는 수도, 언어, 인구와 면적 간단한 안내 페이지가 있어서 도움 되네요
제가 그동안 들어보지 못한 나라도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전 세계 수도도 정확히 알지 못했는데 이 책을 통해서 엄마도 깨알 지식 얻으면서 재미나게 잘 봤답니다~
 
세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책,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첫 지도책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