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방진 장루이와 68일 황선미 선생님이 들려주는 관계 이야기
황선미 지음, 신지수 그림, 이보연 상담 / 위즈덤하우스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콜라] 건방진 장루이와 68일 - 를 만나봤어요

마당을 나온 암탉, 나쁜 어린이 표의 작가 황선미의 화제작이라는 소개 문구가 적혀있네요~

저도 황선미 선생님이 들려주는 관계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되더라고요~

작가의 말을 먼저 읽어봤는데 가슴이 뭉클하더라고요~

내 편, 단 하나라도 좋아!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외루운 아이도 내성적인 아이도 소심한 아이도 멋지게 살아야하고 단 하나의 친구만 있어도 힘든 시간을 잘 견뎌낼 수 있다..맞는 이야기라 공감도 되고 우리 아이에게도 그런 친구가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가져봤답니다~

책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저희집 아들과 같은 12살이더라고요~ 더 공감해서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은 황선미선생님의 동화와 아동상담전문가 이보연선생님의 해설로 이루어진 책입니다~

동화를 읽은 후에 뒷 편의 나를 성장시키는 관계수업 이라는 부분을 통해서

친구라는 주제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책이네요~

친구관계에 있어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팁이 수록되어있어서 구체적인 도움이 되는 듯 하네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