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동물 숫자 찾기 - 집중력 쑥쑥 창의력 솔솔 숨은 숫자 찾기
다니엘 산체스 리몬 그림 / 국민출판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민출판] 집중력 쑥쑥 창의력 솔솔 숨은 동물 찾기- 를 만나봤습니다~

큼지막한 판형에 깨알같은 숨은 그림을 찾을 수 있는 책이에요~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서 좋네요!
귀여운 동물들이 표지에서부터 시선을 잡아끌어요~

과학자 크리스토퍼 박사님과 미셀 박사님은 다양한 종의 동물들의 연구하느라 매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어요~

그러던 중 폭풍우를 만나 모든 동물의 조사 기록이 담긴 노트가 엉망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박사님을 도와줘야 한다고 하네요~
장소마다 동물을 찾고, 정확히 숫자를 세서 적어야 해요~

동물 찾기를 하면서, 숫자도 세어볼 수 있는 책입니다~

탐험할 서식지가 18곳이나 되네요~
나일강부터 마다가스카르, 심해까지 다양한 곳을 탐험하게 됩니다~

동물 좋아하는 아이들이 열광할 책이네요!

그 지역에 특징에 맞는 일러스트와 함께 귀여운 동물들을 찾아볼 수 있어요

한 페이지에서 머무는 시간이 긴~ 집중력이 길러질 것 같은 책이네요

못찾았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뒷편에 정답이 있으니까요
어렵게 느껴질 때에는 참고해서 아이와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