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디에 - 좌뇌.우뇌 UP 컬러링북, 내 아이 두뇌 훈련 지구 마을 낙서책
로빈 제이콥스 지음, 카트린 제이콥슨 그림, 김수진 옮김 / 국일아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일아이] 우리는 어디에 - 를 만나봤어요~

내 아이 뒤뇌 훈련 지구 마을 낙서책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띄네요!!

좌뇌, 우뇌up 컬리링북이라고 해서 기대감을 안고 책을 받아봤어요~

차례를 우선 살펴봅니다

여기는 어디인가요?
우리가 사는 세계
우리는 누구인가요?
바닷속 세상
우주 속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그림그리고 색칠하면서 재미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8살 저희 딸이 책이 도착하자마자 좋아하면서 보더라고요~

주제에 맞춰 다양한 시각으로 여러가지 생각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책이네요

책을 통해~ 아이와 함께 위에서 내려다보는 내 방을 그려봄으로 시작하여 지구 여러곳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면서
문화도 알아볼 수 있는 책 같아요!

초등 사회,과학 교과지식이 들어있네요~

내가 꿈꾸는 우리집의 모습, 자기가 상상하는 화폐도 그려봤어요~

그림그리고 낙서하기 좋아하는 저희 딸한테 딱 맞는 책이에요~

끄적이면서 재미와 지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책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