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3 - 아쿠아나에서 사라진 판타지 세계 바다 음악의 비밀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3
테아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인기를 따라잡을 여아를 위한 신비한 모험 이야기~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 3권이 나왔어요!

이번에는 바다속 이야기인가봐요~

표지부터 신비한 푸른 빛~

이미 유명한 시리즈물의 주인공인~ 제로니모 스틸턴 아시죠?

테아시스터즈의 판타지 모험은 그의 동생인 테아 스틸턴과
그 제자 다섯명, 테아시스터즈의 모험이야기 랍니다~

환상의 세계~ 신비한 판타지 모험에 푹 빠질 준비 되셨나요~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가상의 세계~ 아이들이 그래서 더 호기심을 느끼면서 재미있게 읽는 것 같아요~


바다 요정들의 나라, 아쿠아나의 세계에 온 걸 환영한다는 인사말로 책이 시작되어요!

아쿠아나의 신비하고 불가사의한 바다 요정들에 대한 소개가 나오네요~

매번 새로운 곳으로 모험을 떠나는 테아시스터즈~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내용의 이해를 돕는 등장인물 소개 꼭 읽어봐야겠어요


이 모험의 주인공들입니다!

테아 스틸턴과 테아 시스터즈~

저희딸은 이렇게 여자들이 모여있는 장면을 보면 꼭 하는 질문이 있어요

'엄마 누가 제일 좋아? 누가 제일 예뻐?' ㅎㅎㅎ

글자 모양이 다양한 모양으로 꾸며져 있다보니 보다 읽는 재미를 주네요~

비교적 글이 많고 두꺼운 책이지만!
스토리가 재미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멋진 삽화를 보면서 끝까지 신나게 읽을 수 있어요~

아쿠아리움에 가면 해파리 코너에서 한차 구경을 하곤 했는데요

이 장면 참 멋지네요~
해파리들이 살랑살랑~

발레리나처럼 하늘하늘 흔들리면서 물결을 따라 춤을 추는 듯한 모습을 잘 표현했네요~


크고 작은 예쁜 삽화들이 책읽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딱 여아 취향 저격~


뒷편에는 테아스틸턴의 일기장이 있어요!

모험을 떠났던 아쿠아나의 다양한 정보와 아이들이 책을 읽고나서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담겨있답니다~


아네모네 여왕의 방에는 예쁜 드레스가 많네요~

저희딸이 이 장면도 특히 좋아했어요
바다 연꽃으로 실을 뽑아 만든 망토를 걸친다고 해요!


깊은 바다 요정의 머리 만자기 코너에서는 리본모양으로 머리를 다듬을 수 있는 요령을 알려주고 있어요ㅎㅎ

딸내미가 자기 머리도 이렇게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진주 장신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안내도 되어 있네요^^ 재미있는 액티비티 팁이 다양해요

하나씩 따라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여아 취향 저격!
8살 딸내미가 요즘 재미나게 읽고 있는 책이랍니다~ ^^

그렇다고 여아만 보느냐..그건 아니더라고요
제로니모의 왕팬 저희집 12살 아들도 판타지 모험 이야기에 푹 빠져서 즐겁게 읽었답니다~

재미있는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