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받은 드레스의 비밀 무엇이든 마녀상회 20
안비루 야스코 글.그림, 황세정 옮김 / 예림당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림당]무엇이든 마녀상회 20권이 나왔어요~

'저주받은 드레스의 비밀'
이번에는 웨딩드레스에 관한 이야기네요


무엇이든 마녀상회 이야기는?
- 무엇이든 마녀상회의 옷 수선집은 낡은 드레스를 새롭게 수선해 주는 가게예요
진짜로 용건이 있는 손님만 발견할 수 있는 가게라고 해요~
인간을 제외하고는 누구나 알고 있는 유서 깊은 마법 가게!
옷 수선집 이외에도 맞춤 옷집이나 별점 가게 등 전문 마녀가 일하는 다양한 가게가 있다고 하네요

귀여운 마녀들이라니~~ 설정이 재미있어요


표정부터 새침해보이는 마녀 '실크'
실크의 친구 인간 여자아이 '나나'
실크의 하인 고양이 '코튼'

여자아이라면 좋아할만한 소재가 가득한 책이랍니다

분홍색 수정 골무, 운명의 드레스 탐지기, 마법의 방 열쇠~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마녀의 물건들이 등장하네요~

귀여운 그림,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하는 저희 딸에게 딱이었어요~

그림 그리고 색칠하기를 즐기는 딸인데요
이책의 중간에 들어있는 색이 없는 일러스트에, 예쁘게 색연필로 색을 입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책의 뒷편의 '패션 블로그'
여자아이들이 푹 빠질만한 내용이 가득해요

결혼식에 사용할 소품들~
반지를 얹는 쿠션, 결혼반지, 웨딩 케이크, 드레스, 티아라, 목걸이, 장갑, 구두~

드레스를 입고 싶어하는 저희 딸 이 책 보고 군침 좀 흘렸을 것 같아요...ㅎㅎ

이 책은, 130페이지 정도의 하드커버 책이에요
이제 그림책에서 슬슬 글이 많은 책으로 넘어가려는 저희집 8살 딸에게
장편의 재미를 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무엇이든 마녀상회의 벌써 20번째 이야기라고 하니, 1편부터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재미있는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