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Y JOB 디자이너 미래를 만나는 진로탐험 학습만화 시리즈 7
최재훈 글, 박종호 그림, 김상규 감수, 김정아 구성, 안혜경.정영희 진로 탐색 콘텐츠 / 이락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엄마마음에도 드는 책이었지만, 직접 꼼꼼하게 읽었던 아들도 좋았나보더라고요~

초등학교 4학년 아들이 책을 읽은 후, 소감을 말하는대로 제가 받아적어봤습니다^^

****************
이 책을 읽고 디자이너도 참 괜찮은 직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그동안은 디자이너가 단순히 패션 분야에만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 책을 읽고나니 장난감 디자이너, 전자제품 디자이너, 새로운 걸 발명하는 디자이너 등 다양한 디자이너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렇게 많은 분야에서 일하는 디자이너가 있다는 것을 알고나니, 나도 한번 직접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언가를 꾸미고 만들고, 디자인하고 그림을 그리고 하는 것이 멋있어 보였다.

전체적으로 만화의 내용도 재미있고, 전달하는 내용도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주인공들이 실제하는 디자이너들과 사건을 펼치는 게 재미있었다.

중간중간 '엘피의 꿈톨연구소'라는 부분에
자세한 정보와 설명이 되어있어서 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뒷부분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어서 해볼 수 있는 점도 좋았다.

평소에 레고 만들기를 즐겼으나 누가 만들었는지는 몰랐는데, 책을 통해서 레고를 만든 사람이 고트프레드라는 것을 알아서 유익했다.

이 학습만화는 자세한 정보도 담겨있고, 자기가 원하는 직업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으며 새로운 직업에 대한 호기심을 줘서 좋았다.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 했으며 다음 시리즈가 나오면 또 보고 싶다!!
*******************

재미있는 책 만나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이 저도 기대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