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박현영의 키즈 싱 차이니즈 1~2 세트 - 전2권 박현영의 키즈 싱 차이니즈
박현영.조현진 지음, Sun Zhe Ying 외 옮김 / 수퍼맘북스 / 2016년 9월
평점 :
품절


 

요즘 중국어가 대세라고 하는데, 아주 쉽고 재미나게 시작할 수 있는 중국어교재가 나왔네요~

박현영쌤의 키즈싱 차이니즈를 살펴봤어요

입이 빵! 귀가 뻥! 술술 터지는 중국어 동요~
우리동요로 배우는 어린이 중국어 회화교재랍니다

중국어에 관심이 있는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를 때, 재미와 학습 둘 다 잡고 싶을 때 괜찮은 교재같네요~

키즈싱 차이니즈 10계명입니다

1. 한글동요로 가사의 뜻을 먼저 파악하라
2. 듣고 또 들어라, 들려야 말할 수 있다
3. 큰 소리로 노래를 불러라
4. 큰 소리로 가사를 외쳐라
5. 엄마 아빠와 함께 들어라, 그래야 아이도 듣는다
6. 엄마 아빠와 함께 외쳐라, 그래야 아이도 외친다
7. 병음을 절대 영어식으로 발음하지 마라, 한글발음기호를 참고하라
8. 반복하고 또 반복하라, 그래야 각인이 된다
9. 리듬을 타라, 그래야 즐겁게 부른다
10. 성조와 발음을 똑같이 따라하라, 중국어는 모방이 제일 중요하다

와우~ 십계명을 읽고 나니 반성하게 되네요~
아이뿐만이 아니라 아빠엄마까지 가족 전체가 중국어 동요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ㅎㅎ


본문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키즈싱 차이니즈의 구성 및 활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요
처음 중국어를 접하는 분들이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아이와 익힐 수 있을 것 같네요
듣고 따라하고 노래부르고 말하고~
악보가 모두 있기 때문에 연주하면서 즐길 수도 있겠어요


산토끼 부분입니다.
큼지막한 글자로 보기 쉽게 되어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신나게 듣고 따라하기~


단어를 짚어주는 부분도 있고요, 하루에 조금씩 따라하다보면 아는 단어도 늘어나고 중국어 그리 어렵지 않게 느껴질 것 같아요



수퍼토크~ 아이와 함께 역할을 바꿔가면서 묻고 대답하고 말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자꾸 연습하면서 말하다보면 책을 보지 않고도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중국어 첫걸음 일상회화부터~


수퍼팁스!
문법이라던가, 발음에 대한 부분 어떤 느낌의 표현인지 자세히 팁을 알려주는 코너가 있어서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네요~



물론 씨디 포함이고요!!
중국어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할 때 이 교재로 재미나게 신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박현영쌤 좋은 책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기대할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