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코딩 워크북 1 : 기초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Why? 코딩 워크북 1
홍지연 지음, 이영호 그림, 송상수 감수 / 예림당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림당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신간 [Why? 코딩 워크북 1기초] 책을 만나봤어요~

요즘 코딩에 한창 재미들려있던 4학년 아들이 엄청 반가워했답니다

책에 기초부터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서 왕초보도 쉽게 따라서 해볼 수가 있어요~

우선 회원가입하는 것부터 자세히 나오네요~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만화도 적절하게 곁들여져 있고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나게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명도 큰 글씨로 눈에 확 띄게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어요~

 

 

 

 

직접 책을 살펴보고 컴퓨터앞에 앉았답니다~

책에서 봤던 부분을 활용해서 척척 순서대로 만들어 가네요~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재미나게 하는 작업이에요
코딩교육 아이들도 좋아하고 보는 엄마도 신기해요~

 

피아노 소리가 나는 건반을 만들어보았다고 해요

두번째로 만들어 볼 것은, 곱셈해주는 공책이라고 하네요~
숫자를 입력하면 저절로 곱셈이 되어서 답이 나오는거죠~

 

 

 

 

 

 

 

 

아이가 무척이나 즐거워했고, 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보니 쉽게 응용해서 해 볼 수 있었습니다~

코딩 어렵지 않아요~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