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를 찾아서 영어회화 디즈니 주니어 영어회화
디즈니 지음, Steven Brown 외 감수, AST Jr. English Lab 해설 / 사람in / 2016년 7월
평점 :
절판





재미있는 영화 속 대사로 배우는 생생한 영어회화~ "[사람in]의 도리를 찾아서" 책을 보았습니다

재미와 실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한다면 영어회화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일 첫장에 나오는 부분인데, 다시 영화의 감동이 전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무언가 너무 힘들 때...항상 다른 방법이 있단다'

영화의 대사를 다시 눈으로 확인하고 읽어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캐릭터 설명도 해놓았어요. 아이들이 읽으면서 재미있어할 것 같아요

저는 데스티니와 베일리가 아주 인상깊었어요^^





15개의 장면에 대해서 알아보고, 영어회화를 익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중심문장과 익혀야할 주요 단어를 보여주고 있어요
친절하게 뜻도 알려주고 활용 문장까지 적혀 있어서 참 보기 편안하네요





실제 영화의 장면이 책에 나오고요, 제가 봐도 재미있어요




책을 읽은 후에,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놓아서 더 알아보고 문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 있어요




간단한 미니 테스트까지 있네요.
여러모로 재미와 실력 두 가지를 다 잡을 수 있는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