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탈출 17 수수께끼 속에 숨은 논리를 찾아라 1
폴 마르탱 지음, 백정선 옮김 / 알라딘북스 / 2016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라딘북스] 미션 탈출 17을 만나보았어요~

책 안에는 열일곱가지의 미션이 들어있어서 제목에 17이라는 숫자가 들어간답니다


11살인 아이가 아주 재미있게 푹 빠져서 읽었어요
신이 나서 엄마에게도 범인에 대한 단서와 누가 범인인지 막 얘기해주네요


책의 앞부분에 있는 "이 책은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책을 읽기전에, 어떻게 보아야 하는건지 꼼꼼하게 도움이 되는 얘기를 해주고 있어요~

책장을 반을 접어서 보게끔 되어 있어서 특이하네요~


아이가 읽고나서 추리하는 게 좀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풀다보니 흥미진진하고 머리를 많이 쓰게 해서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책 안의 사건중에서, 스타펠리스호텔 가방 도난사건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각각의 방을 살펴보는 것도 좋았고, 복잡한 사건이었는데 그래서 더 풀어보는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결국에는 해결하게 되어서 짜릿했다고 합니다~
여름방학에 심심할 때 머리 굴리며 읽기 좋은 책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