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런 문화유산이 생겼대요 유래를 통해 배우는 초등 사회 4
우리누리 지음, 최현정 그림 / 길벗스쿨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함께 책을 읽어보고 독후활동을 하면서 아이와 문화유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던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평소 그림 그리기를 즐겨하는데, 엄마와 함께 주제에 맞춰 진행해 볼 수 있는 점도 좋았고

여러나라의 문화유산으로의 여행을 떠난 다는 상상을 할 수 있는 재미난 경험이었어요

베르사유궁전, 마추픽추 이미 유명한 곳들이지만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마땅한 시간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여러모로 아이와 도움되는 시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노래등이 포함된 가이드를 자세하게 제공해주셔서 애들과 함께 이것저것 오감만족이 될 수 있는 체험이었던 듯 해요~~

집안에서 떠나는 세계여행 즐거웠습니다~
조만간 직접 가보고 싶네요~ 그때쯤이면 아이들과 이번 체험이 추억이 될 것 같네요~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