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주기율 감옥 대탈출 - 이제 재밌게 외우자!
류재근.문홍주 지음, 박승규 그림, 최완섭 감수 / 화수북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에서부터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는 재미난 제목인데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이가 단숨에 읽었습니다~ 그만큼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재미가 있었다는 이야기겠지요


뒷부분에 부록으로 원소들을 뜯어서 가지고 놀 수 있게 해놓은 것도 아이가 좋아하네요


중간중간 만화같은 형식의 컷툰과 원소들을 모양을 재미나게 캐릭터화 시켜서 괴물처럼 표현해 놓은 것도 기발하고요


화학에 대해서 어렵지 않게끔 재미나게 풀어내고 있네요~ 


실제 관련이 있는 사진도 사이사이 포함되어 있고요, 컬러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러면 가격이 더 비싸졌겠지요?


아이가 읽고나서 이런 저런 원소들의 쓰임과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얘기해주더라고요


집에 원소에 대한 어려운 책이 있었는데, 화수북의 원소주기율 감옥 대탈출과 함께 보니 더 재미나게 접근하고 궁금한 것은 더 확장하여 찾아보기도 하네요


화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원소라는 것에 거부감없이 시작을 즐겁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수북 출판사에서 아이들 학습에 도움되는 재미나면서도 내용이 유익한 책이 많이 출판되는 것 같아서 관심이 가네요~


좋은 책 잘 만나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