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과학동화 팜 1 : 지하 농장 코딩과학동화 팜 1
홍지연 지음, 지문 그림 / 길벗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딩이 뭐지? 섣불리 접근하기 힘든 단어~ 그 단어를 친근하게 다가오게 해주는 과학동화가 나왔네요

[길벗] 팜 1. 지하농장을 만나봤습니다

숫자가 매겨져있는 것을 보니 앞으로 계속 시리즈로 나올 것 같아요, 더욱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독서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재미나게 읽을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기발한 상상력의 그림과 내용이ㅎㅎ 웃음이 빵 터지게도 만드는데요~

13층 나무집같은 형식의 책 아이들이 되게 좋아하잖아요
이 책도 정말 그에 못지 않는 기발함으로 똘똘 뭉친 책 같아요

꽤 두꺼운 책임에도 불구하고 술술 읽히게끔 만화같은 내용으로 그림과 글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끝장까지 단숨에 읽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진짜 실제로 우리가 이야기 하는 것 같은 대화체로 쓰여져 있어서 평소 책을 가까이 하지 않던 아이들에게 장편으로 느껴지지 않을 만큼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딩에서 사용하는 용어와 어떤 의미인지가 중간중간 1장이 끝날 때마다 정리가 되어 있어서 큰 줄거리의 재미있는 에피소드 속에서도 개념을 다시금 짚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들의 이해를 더욱 도와주고 있어요

코딩의 단순히 기술적인 요소가 중요한 게 아니라, 코딩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논리적인 사고를 도와주는 재미난 책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성별 가리지 않고 아이들 흥미있게 잘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딩이 어렵게 느껴지는 초등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표지에서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지하에 농장이? 꿀잼보장!
2권은 하늘농장! 이라는 예고를 하며 끝이 나는데요,
2권도 너무나 기대되네요
지하농장 이상의 재미있는 내용이 또 펼쳐질 것 같아요^^

멋진 책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