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곰돌이 푸 인성동화 2
테아 펠드만 외 지음, 디즈니 스토리북 아티스트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니어RHK]곰돌이 푸,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 를 만나봤어요^^

이 책은 곰돌이 푸 인성동화 2권 입니다.
7살부터 초등 저학년이 보기 딱 좋은 내용이었어요~
귀여운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어른인 제가 봐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 책은 총 4가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우정이 담긴 이야기로,
배려, 이해, 친절, 믿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은 조금 참으면서 남을 위할 줄 아는 배려를 배울 수 있고, 친구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에서는 어떻게 해야 현명하고 사이좋게 행동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아무리 내가 좋아하는 행동이라도 친구들이 싫어한다면 하지 말아야겠죠, 어린 아이들은 자기 중심적이잖아요~ 물론 내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하지만 남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다는 배려의 마음을 먼저 가지는 게 우선인 것 같아요!

디즈니의 예쁜 그림이, 생동감 있게 그려져있어서 움직이는 만화가 아니더라도 예쁘게 볼 수 있었어요

내용과 그림이 모두 마음을 편안하게 미소가 나오게 해줘서 참 좋네요~
1권도 함께 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글씨가 꽤 큼지막하고 그림과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어서 혼자 글을 읽을 수 있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인성동화, 곰돌이 푸와 함께라서 더욱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좋은 책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